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1/093

역대 디즈니 공주들의 현재 모습 애니메이션을 전 세계에 보급하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한 나라는 미국이고 그 중에서도 디즈니입니다. 이 디즈니는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장편 애니를 1930년대에 꽤 많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1990년대부터 꽤 많은 공주를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장편 애니를 선보였습니다. 이 디즈니 공주들이 실제 사람이었다면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까요?Life, Art and Times라는 페이스북에 한 아티스트가 디즈니 공주의 현재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습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공주인 백설공주네요. 몇 년 더 지나면 백살공주가 되겠네요. 1937년에 14살 이었으니 지금은 92세입니다. 신데렐라는 1950년에 19살로 신데렐라 애니에 등장했는데 지금은 84세로 파파 할머니가 되었네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오로라 공주네요. 현재.. 2015. 11. 9.
수익형 SNS TSU 링크를 막아 버린 페이스북. 내 바닥에서 돈 벌지마! SNS 하면서 돈을 버는 앱이 있습니다. 애드포토라는 앱이 있는데 한 2주일에서 3주 사용하다가 지웠습니다. 이 애드포토는 내가 사진을 올리면 이웃 분들이 공감을 누르면 돈이 쌓이는 시스템입니다. 사진 밑에 작은 광고 배너가 뜨는데 이 배너 광고 수익으로 수익을 이용자와 나누나 봅니다.공감을 누르면 약 1원에서 3원 정도 수익을 줍니다. 하루 종일 해 봤는데 하루에 1천원도 벌기 힘듭니다. 그래서 그만뒀습니다. 땅파서 돈 나오냐고 하지만 애드포토에 투자하는 시간 대비 수익은 높지 않습니다. 즉 기회비용 측면에서 별로 좋지 않아서 지웠습니다.그러나 이런 수익형 SNS는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 수익형 SNS TsuTsu는 애드포토와 달리 공감 버튼을 누른다고 수익이 생기는 것은 아니고 피라미드처럼 내가 누.. 2015. 11. 9.
싼 가격과 쉬운 사용법은 좋은데 콘텐츠가 빈약한 넥서스 플레이어 + 게임패드 TV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제 프리미어12도 못 봤습니다. TV가 없어도 웬만한 방송은 인터넷으로 볼 수 있고 DMB도 있어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은 본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TV 중에 볼만한 방송이 있나요? 드라마도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가 '응답하라 1988' 밖에 없습니다. 제가 주로 보는 방송은 유플릭스입니다. 월정액 영화/드라마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기반의 콘텐츠를 주로 소비하죠. 이런 인터넷 기반의 콘텐츠 소비를 예상하고 구글은 크롬캐스트를 선보였습니다. 크롬캐스트는 OTT로 TV 뒤의 USB포트에 꽂으면 TV를 스마트TV 또는 IPTV로 만들어 줍니다. 그 크롬캐스트의 확장판 같은 제품이 에이수스와 함께 만든 넥서스 플레이어입니다. 넥서스 플레이어 + 게임패드 체험기.. 2015. 1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