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1/033

업무용으로 좋은 클라우드 파일 공유서비스 LG U+ 웹하드 사용법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클라우드 파일 서비스는 많습니다. 그러나 신뢰성이 높고 사용하기 간편하면서도 여러 가지 부가 기능이 좋은 클라우드 파일 공유 서비스는 LG U+ 웹하드가 가장 유명합니다. LG U+ 웹하드(Webhard)는 보통명사로 사용할 정도로 인터넷에 내 파일 저장공간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웹 스토로지 서비스입니다. 사진 공모전에 많이 참여하고 있는데 몇몇 사진 공모전은 LG U+ 웹하드의 ID와 게스트 비밀번호를 알려주고 웹하드에 공모할 사진을 업로드 하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왜 이렇게 복잡하게 하나? 했는데 직접 웹하드에 올려보니 속도도 빠르고 공모가 무척 쉬웠습니다. 뭐 LG U+의 웹하드의 편리함이냐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사진공모전 할 때도 웹하드에 사진을 올리는 것이 참 편리하네.. 2015. 11. 3.
미소와 웃음이 기부가 되는 K스마일 캠페인 전국민 미소 릴레이 이벤트 메르스라는 전염병에 대한 공포가 2015년 봄을 휩쓸고 갔습니다. 지금도 지난 5월의 공포를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당시 메르스 자체에 대한 공포 보다는 공포감에 대한 공포가 더 극심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전파력을 가진 전염병이 공포라고 하죠. 그러나 전염이 무조건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웃음도 전염이 됩니다. 무뚝뚝한 도시의 지하철에서 한 남자가 아무 이유도 없이 막 웃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혼자 웃던 남자는 잠시 후에 그 남자의 웃음을 보고 전염이 된 승객들도 웃기 시작합니다. 이 1분 30초짜리 영상은 한 유명 청량음료가 만든 '행복은 웃음에서 시작된다'라는 영상입니다. 웃음에 대한 속담이나 격언은 많습니다. "웃으면 복이 와요" "일소일소 일노일노" 등을 통해서 웃음을 통해서 건강한 삶을 살.. 2015. 11. 3.
태블릿의 휴대성과 노트북의 생산성을 결합한 듯한 서피스3 MS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하드웨어도 만들고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이 하드웨어 제품을 만들지 않지만 MS사는 꽤 많은 하드웨어를 만듭니다. 무선 키보드,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와 엑스박스라는 게임기를 지나 서피스라는 태블릿도 제조합니다. 이 서피스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탑재된 윈도우 태블릿입니다. 그러나 서피스1,2가 인기를 끌지 못해서 MS는 큰 적자를 봅니다. 보통 이렇게 2개의 제품이 연달아서 실패를 보면 그 사업을 접습니다만 MS사는 돈이 많은 회사라도 서피스1,2의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서피스3를 선보였습니다. 서피스3는 올 봄에 한국에서도 출시했는데 1,2편에 비해 어느 정도 인기를 끌었고 이제 좀 쓸만하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발표한 서피스4와 서피스북은 환호.. 2015. 1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