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294

유명 뮤지션을 이모티콘화 한 Music Emojis 브라질 아티스트인 Bruno Leo Ribeiro씨는 유명 뮤지션을 간단한 이모티콘으로 만든 작품을 시리즈물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이름은 Music Emojis입니다. 크게 공감이 가는 작품들도 많은데 주로 80,90년대 락 밴드들이 많네요. 아마도 락 스피릿이 충만한 분 같네요. 대부분 들어본 밴드들이지만 전 80년대에 락이나 헤비매탈 음악을 좋아하지 않아서 맴버들의 특징을 잘 몰라요 비슷한가요?출처 : http://musicemojis.tumblr.com/ 2015. 8. 29.
사용처가 많아서 매력적인 삼성페이에 교통카드 기능이 없다? 외출을 나갈 때 지갑을 안 들고 나가면 화들짝 놀랍니다. 버스를 타야 하는데 지갑이 없으면 다시 집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이건 예전의 모습이고 지금은 지갑이 없어도 그냥 외출을 나갑니다. 왜냐하면 스마트폰으로 모두 가능하니까요스마트폰에 모바일 티머니 앱을 설치하고 돈을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정을 해 놓으면 특정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충전을 합니다. 교통 문제는 이렇게 해결할 수 있지만 외출 나가서 이것저것 사야 할 물건이나 음식점에 들어가게 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대부분의 음식점에서는 모바일 티머니를 받지 않습니다. 대신 편의점과 홈플러스나 스타벅스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에서는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갑 없이 외출하면 크게 불편하지는 않지만 사용처가 많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좁습니다.. 2015. 8. 29.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비브람의 후로시키 발싸개 신발 이탈리아 신발 제조업체 비브람(Vibram)은 등산 신발과 특이한 신발을 아주 잘 만드는 회사입니다. 이 비브람 제품은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발가락 양말 같이 생긴 발가락을 넣을 수 있는 파이브핑거스 신발은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에 인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회사에서 더 독특한 신발을 내놓았습니다. 이탈리아 비브람의 Furoshiki 발싸개 신발파이브 핑거스보다 더 신박한 신발을 비브람에서 만들었습니다. 이름도 독특한 후로시키(Furoshiki) 발싸개 신발입니다. 후로시키(Furoshiki)는 위와 같이 발을 감싸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보자마자 거지 발싸개가 생각나는 신발입니다. 그런데 이 신발은 일본의 보자기 후로시키에서 영감을 받아서 .. 2015. 8. 29.
아메리칸 울화통 같았던 아메리칸 울트라 출발! 비디오여행 같은 공중파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아메리칸 울트라'를 본 분이라면 뒤로 버튼을 눌러서 나가십시요. 단언컨대. 이 영화가 올해 최악의 영화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 영화를 다 보고 너무 황당하고 화가났습니다. 심지어 사기를 당한 듯한 느낌에 분노가 끌어 올랐습니다. 올해 내가 본 최악의 영화였던 '터미네이터5 : 제네시스'를 바로 끌어 내리면서 올해 최악의 영화에 바로 등극했습니다. 영화 선택을 나름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유난히 2015년은 한국 영화와 허리우드 영화들 중에 저질 영화들이 수두룩해서 그 지뢰를 피해가기가 무척 힘듭니다. 그럼에도 나름 잘 피해 왔다고 생각했는데 8월 말까지 써야 하는 영화표 때문에 이번 주에 무조건 영화를 봐야했고 볼만한 영화가 거의 없는 와중에 그나마 .. 2015. 8.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