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283

가정과 직장에서 와이파이 신호를 증가 시키는 5가지 방법 유무선 공유기를 어디에 두세요? 대부분은 거실에 두시겠지만 안방이나 건너방이나 아이들 방에 두고 사용하는 집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렇게 구석진 방에 두면 집 전체에 무선 신호가 골고루 퍼질 수 없습니다. 그런데 설치 장소를 크게 생각하지 않고 설치하는 가정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우리 집이 아닌 아랫집이나 윗집에게 무선 인터넷 신호를 쏴주는 전파 기부천사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와이파이 신호를 증가 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정과 직장에서 와이파이 신호를 증가 시키는 5가지 방법 유튜브에 그 간단한 방법이 소개되었는데 이걸 제 경험과 함께 소개합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UygPcBCFRrA 우리는 '니콜라 테슬라'에게 크게 감사해야 합니다. 그가 무선.. 2015. 8. 28.
키타스에서 본 100배 줌이 가능한 휴대폰 현미경 카이스코프 2015 키타스는 다양한 스마트폰 주변기기와 액세사리 제품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Pokey는 마우스 패드 겸 거치대 역할을 하는 하이브리드 제품입니다. usb케이블이나 이어폰 줄을 감을 수도 있고 스마트폰이나 다양한 가젯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꽂아서 사용하는 염분 측정기도 있었습니다. 어디에 쓰냐고 물었더니 국물이 짠지 안 짠지를 측정할 때 사용한다네요.음식 못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이겠네요 눈길을 끌었던 제품은 휴대폰 현미경 카이스포크입니다. 현미경에는 다양한 현미경이 있는데 작은 부품을 조립할 때 쓰는 이런 광학 돋보기도 있습니다. 시계 제조나 미세 공정을 할 때 많이 이용하죠. 또한, 부품 불량 체크할 때도 쓰입니다. 카이스코프는 스마트폰에 거치해서 사용하는 현미경 렌즈.. 2015. 8. 28.
윈도우10 1달 사용 후기와 윈도우10 앱 추천 지하철이나 자동차를 이용해서 이동을 많이 하는 영업직 직장인들에게는 매일 매일이 변수의 연속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을 해야 하는데 회사나 집에 프리젠테이션 파일을 놓고 온 것을 뒤늦게 알면 앞이 캄캄해집니다. 그러나 윈도우10을 사용하고 나서 이런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바로 원드라이브 때문이죠. 원드라이브는 무료 25GB의 용량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이전에도 있던 서비스였지만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MS사는 윈도우10을 윈도우 계정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하려는 시도입니다. 이런 정책 변화로 직장인들에게는 즐거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회사에서 문서 작업이나 사진 작업 등을 하다가 다 마무리 .. 2015.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