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265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발한 발상 그림이 풍경 옷을 입다 요르단의 일러스트레이터 Shamekh AI-Bluwi는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합니다. 자신이 그린 그림의 옷 부분을 오려내서 풍경을 입혔습니다. 무슨 소리인지는 직접 보시는 것이 더 빨리 이해 될 것입니다. Shamekh AI-Bluwi는 패션에 빛나는 아이디어를 입혔네요. 패션 일러스트레이트를 그리고 옷 부분을 정교하게 오려냈습니다. 그 오려낸 그림을 풍경이라는 패턴을 입혀서 사진으로 담았네요. 특히 기하학적인 건축물의 벽면을 이용한 패턴은 실제 옷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잘 어울리네요이 사진들은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다른 인스타그램 유저들이 이 아이디어를 따라해서 비슷한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도 하나의 사진놀이라면 놀이겠네요. 아주 흥미로운 아이디어네요. 또 하나 흥미로운 사실은 이분은 여자.. 2015. 6. 26.
LG전자 G4의 판매 부진은 LG트윈스의 몰락과 비슷하다 금성 시절부터 금성 제품을 애용하고 지금도 LG전자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백색 가전의 대명사이고 지금도 삼성전자의 제품보다 모든 제품이 다 앞선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앞으로 구매할 가전제품도 특별한 일이 아니면 LG전자 제품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러나 이런 생각은 바뀔 수도 있습니다. 중국 브랜드가 국내에 본격 진출한다면 이 생각은 바뀔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LG전자 제품만 사용할 듯 하네요. 이런 LG전자에 위기가 도래했습니다. 11년 만에 주가가 5만원 아래로 내려간 LG전자의 큰 위기 LG전자가 2004년 8월 이후 처음으로 5만원 대 이하로 주가가 떨어졌습니다. 한 회사에 대한 평가는 다양한 것으로 할 수 있지만 가장 미래 예측적인 평가는 주가입니다. 미래가 밝은 기업은 .. 2015. 6. 26.
믹스 커피처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드립 커피 루소 드립백 커피 애호가는 아니지만 글을 쓸 때나 작업을 할 때 커피 한잔 책상에 올려 놓고 작업을 합니다. 초기에는 믹스 커피를 주로 먹었습니다. 간편하니까요. 그러다가 스타벅스 커피 맛을 아는 몸이 되면서 집에서도 스타벅스의 에스프레소 기계를 이용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집에서 먹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경품으로 가정용 에스프레스 머신을 받은 후 한 달 정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마침 지인이 원두 커피하고 원두 가는 것도 줘서 열심히 해 먹었지만 딱 1달이 지나자 짜증나기 시작하더군요. 커피 한 잔 내려 먹는데 무슨 20분 이상이 걸리버리니 짜증이 나서 친척에게 줘버렸습니다. 친척분은 무척 좋아하더니 몇달 후 찾아가 보니 창고에 넣어 버렸더군요. 이유야 뻔하죠. 커피 내려먹기도 힘들고 1,2잔 먹고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 2015. 6. 26.
영화 네이든, 공식 있는 수학의 세계에서 공식 없는 삶을 이해해가는 자폐아 이야기 네이든은 빛과 패턴을 좋아합니다. 그냥 좋아하는 것이 아닌 특별하게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네이드는 '아스퍼커 증후군'이라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자지고 있습니다. '아스퍼커 증후군'은 감정 변화나 대인관계에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지만 감각 기능이 뛰어나서 보통의 인간이 느끼지 못하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아스커퍼 증후군'은 영화 '레인맨'의 주인공처럼 기억이나 수학에 대한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네이든은 수학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세상과의 소통을 무척 힘들어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를 잃고 수학의 세계로 떠나 버린 네이든 네이든(아사 버터필드 분)은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그 장애 대신 갖게 된 특별한 능력을 추켜 세워주고 왕자님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이 바로 아빠였습니다. 네이든은 아빠와.. 2015. 6. 26.
인터넷, 모바일 평균속도 1위는 한국 그러나 IPV6보급율은 낮다 IT강국이라는 허울뿐인 수식어는 이제 지긋지긋하네요. 한 때 그러니까 2000년대 초 김대중 정부가 미래 먹거리로 인터넷을 선택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국가를 만들었고 이런 뛰어난 인터넷 인프라를 통해서 세계에서 감탄하고 벤치 마킹하는 인터넷 웹 서비스와 게임 등이 쏟아져나왔습니다. 빌 게이츠가 극찬을 한 한국이었는데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가 게임 산업을 악의 축으로 여기고 온갖 규제를 하기 시작합니다. 정보통신부를 해체하고 방송통신위원회로 격하 시키면서 정보통신 산업은 폭탄을 맞고 휘청이고 있습니다. 그거 아세요? 지금 온라인 특히 모바일이나 웹게임 쪽은 중국 게임이 점령하고 있다는 것을요? 앞으로 한국 게임보다 중국 게임 퍼블리싱이나 하는 나라고 전락할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들 대부분은.. 2015. 6.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