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203

자전거 타고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는 맥바이크(McBike) 맥도날드 햄버거를 잘 먹지 않습니다. 아니 패스트푸드 자체를 잘 먹지 않습니다. 가격도 비싸고 몸에 좋지도 않고요. 다만 빠르게 나와서 시간이 없을 때는 좋죠. 맥도날드는 자동차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드라이브인 매장 몇 곳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인은 정말 시간이 없는 영업맨들에게 아주 좋은 곳입니다. 그런데 자동차가 아닌 자전거를 타고 맥도날드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한 여성이 맥도날드 매장에 자전거를 타고 들어갑니다. 자동차 뒤에 서서 주문하는 곳에서 주문을 합니다. 잠시 후 카운터에 가니 자전거 탄 여자분에게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자전거용 박스에 담긴 맥도날드 햄버거와 음료수가 나왔네요 여자는 자전거 핸들에 박스를 걸고 자전거를 타고 갑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Mc.. 2015. 6. 20.
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본 자본주의라는 괴물 현대미술의 난해함을 알고 싶어서 서울시립미술관의 서양현대미술사 강의는 메르스라는 더 난해한 문제 때문에 강의가 중간에 셧다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강의가 나와 맞지 않아서 인지 그만 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메르스 때문에 셧다운 된 것은 아쉽네요. 그래도 약간의 새로운 정보나 시선을 얻는 보람이 있었는데요. 천상 책보고 독학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작품을 보고 익히고 공부하면서 점점 미술에 대한 소양이 늘어나겠죠. 현대미술을 익히려면 과천 현대미술관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거긴 접근성이 정말 아주 안 좋습니다. 뭐 숲 속에 있어서 한적해서 좋긴 한데 자주 가기는 어렵죠. 반면 현대미술관 서울관은 시내 한 가운데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나 이 유료 전시회가 많아서 자주 들리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공짜.. 2015. 6. 20.
음식으로 탄생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0주년 콜라보 화투 제조업체 닌텐도가 게임기 회사로 변신하는데 큰 공헌을 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여전히 닌텐도를 먹여 살리는 1등 공신입니다. 그런데 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탄생한 지 올해로 30년이 되었습니다. 그걸 기념하기 위해서 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음식모드로 변신을 했습니다. 일본의 타워레코드와 발매 30년이 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손을 잡고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시브야, 에비스, 오모테산도에 있는 레스토랑을 내서 슈퍼마리오가 테마가 된 음식과 음료수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시부야 점 겟소의 오징어 먹물 파스타 음료세트 1575엔 하테나 블럭 타라미수 음료 세트 1389엔 마리오 라떼 649엔 수중 스테이지 음료 649엔 오모테산도점 슈퍼스타 오므라이스 음료세트 1575원 팍쿤 플라워 64.. 2015.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