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163

84세 컴맹 할아버지가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노트북을 보내는 감동사연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이자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사람 중 한명인 '빌 게이츠'는 공익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은 사람입니다. 빌 게이츠는 몇십 년 후에는 지금 같은 학교 시스템은 사라지고 집에서 편하게 강의를 듣는 온라인 강의 시스템이 크게 보급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가 발달하게 되면 현재와 같은 한 장소에 몰아 넣어서 한정된 교사가 가르치는 획일적인 대량생산형 교육시스템은 붕괴 되고 학생들이 배우고 싶은 것을 자신이 선택해서 배우는 개성화 된 교육이 보급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학생들이 자신이 배우고 싶은 강의를 학교에서 제공하지 않으면 인터넷 쇼핑을 하듯 온라인 교육 사이트에 개설 된 강의를 등록하고 실시간 또는 녹화 방송으로 그 강의를 듣고 숙제를 하고 피드백을 내면 현재.. 2015. 6. 16.
캠핑용품 최저가로 검색 후 할인 및 적립받아 싸게 사는 노하우, 다음쇼핑하우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이미 30도를 훌쩍 넘어서 한여름 더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장마전선이 북상하지 않아서 습도가 낮아서 견딜 만 하지 장마전선이 북상해서 북한 위쪽으로 넘어가면 본격적으로 북태평양 고기압이 한반도 위에 상주하면서 연일 덥고 습한 무지막지한 무더위가 계속될 것입니다. 특히 열대야 더위는 사람을 지치게 합니다. 이런 무지막지한 더위를 막는 여러 가지 방법 중 최고는 계곡과 바다가 아닐까요? 특히 계곡 물은 물도 깨끗하고 차가워서 근처에만 가도 기온이 몇 도는 내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집 근처에 서울 인근 10대 계곡에 선정된 '안양 삼각사 계곡'이 있네요. 이 계곡에서 돗자리 깔고 맥주 한 캔 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것이 최고의 피서가 아닐까.. 2015. 6. 16.
당신이 원하는 폰을 골라주는 구글의 Which Phone 스마트폰을 살 때 우리는 꼼꼼하게 보고 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주변에 어떤 폰이 좋은 지 물어보고 정보를 좀 찾아본 후에 대리점에 가서 대리점 직원이 권유해 주는 폰을 사죠. 특히 나이드신 분들은 정보에 어둡고 삼성전자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서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삽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가 구글이 만든 Which Phone입니다. https://www.android.com/phones/whichphone/ 이 곳은 내가 자주 쓰는 기능이나 우선 시 하는 기능을 선택하면 그 기능에 가장 충실한 스마트폰 3개를 소개합니다. 따라서 브랜드가 아닌 기능을 선택하면 그 기능에 부합한 스마트폰을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가 영문 사이트이고 미국에 출시 된 안드로이드폰만 소개 받을 수 있.. 2015. 6.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