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025

와인회사의 기발한 음식 사진 찍기와 강좌를 함께한 Foodography 이벤트 세상에서 가장 많이 찍는 사진은 셀카입니다. 그 다음이 음식 사진입니다. 저는 음식 사진을 거의 찍지 않지만 여자 분들은 음식 사진 정말 많이 찍습니다. 그래서 음식점에 가면 음식 사진을 찍는 것이 하나의 의식처럼 됐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음식사진이란 주제를 이용한 기발한 이벤트를 이스라엘 와인 회사가 마련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와인 생산 회사인 카멜은 오래된 브랜드라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서 20~30대 소비자들을 위한 흥미로운 캠페인을 진행 했습니다. 이 흥미로운 캠페인의 주제는 음식 사진입니다. 이 음식사진을 주제로 한 이벤트 이름은 Foodgraphy입니다. 이 푸드그라피 이벤트는 젊은 사람들이 음식 사진을 많이 찍는 것에 착안해서 음식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게 특수한 그릇까지 동원해서 이벤트.. 2015. 6. 2.
웹게임 진삼국난무 1주일 체험 후 쓰는 단소리 쓴소리 웹게임은 모바일게임의 빠른 접근성과 간편한 조작과 PC게임의 화려한 그래픽과 조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하이브리드한 게임입니다. 브라우저 게임이라고 하는 이 웹게임이 최근에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아이디와 패스워드만 넣으면 5분 안에 시작할 수 있는 쉬운 접근성 때문에 속속 웹 게임들이 등장하네요 웹게임 진삼국난무 1주일 체험기퍼펙트 월드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진삼국난무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국내에 소개된 3D 액션 RPG 웹게임입니다. 지난 1주일 틈틈히 이 게임을 체험해 봤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의문이 가는 점도 아쉬운 점도 꽤 많네요. 그 이야기를 풀어 보겠습니다. 자동 시스템이 발달한 '진삼국난무'단소리 : 자동 사냥 시스템은 모바일 RPG게임에서 적극 활용 되고 있습니다.. 2015. 6. 2.
행복한 독재와 불안한 민주주의에 대한 질문을 하는 사이코패스 극장판 22세기 일본은 인간의 정신을 스캔할 수 있는 정신 스캐너를 개발합니다. 이 정신 스캐너는 CCTV와 함께 곳곳에 설치되어서 인간을 감시합니다. 이 정신 스캐너는 인간의 심리 상태를 스캔해서 범죄를 일으킬만한 사람은 잠재범으로 낙인을 찍어 버립니다. 한 번 잠재범이 되면 취직이나 사회 활동에 제한을 받습니다. 또한, 잠재범을 철저하게 통제 관리 감독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량한(?) 사람들은 범죄를 모르고 사는 세상에서 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잠재범인지 아닌지를 판별하는 것은 시빌라 시스템입니다. 이 시빌라 시스템은 베일에 쌓여 있는 채 일본 전체를 관장합니다. 일본은 이 시빌라 시스템에 의해 범죄가 사라진 이상적인 국가가 됩니다. 그러나 노이즈 없는 세상은 없습니다. 잠재범이나 시빌라 시스템의.. 2015. 6. 2.
다양한 콘텐츠가 매력적인 웹게임 진삼국난무 MMORPG게임의 인기가 사그라든 것 같지만 모바일 게임 시대가 되면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키보드나 마우스 같은 정교한 컨트롤러가 없기 때문에 액션 슈팅 게임이라는 총 쏘는 게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MMORPG게임은 전투는 자동화 시키고 스킬만 터치를 해서 전투의 쾌감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MMORPG는 액션의 화려함과 컨트럴 그리고 육성에 방점을 찍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노가다라고 불리는 몹 사냥입니다. 몹을 잡아야 경험치도 받고 돈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몹 사냥이 상당히 지루하고 짜증납니다. 그렇다고 안 할 수 도 없는 것이 그 몹 사냥을 해야 레벨 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많은 RPG게임 .. 2015. 6. 2.
3억 8천만원짜리 명품오디오 골드문트 로고스아나타(LOGOS ANATTA) 청담동 명품 거리에는 전 세계 명품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샵이 많습니다. 이 청담동 명품 거리에는 수 많은 해외 패션 브랜드가 있지만 해외 유명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샵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강남에 고급 브랜드 소비자가 많기 때문이겠죠. 유명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들이 요즘 강남에 많이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국에서 하이앤드 오디오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중에는 골드문트(GOLDMUND)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오디오 매니아라면 이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지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게 설명을 좀 드리겠습니다. 스위스의 정밀 기계 기술이 만든 세계 최고가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는 꽤 많.. 2015. 6.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