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283

헐크버스터 같이 스마트폰을 확대해서 태블릿으로 변신 시켜주는 ISOCASE 어벤져스2는 생각보다 재미있는 영화는 아니였습니다만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 시퀀스는 헐크와 아이언맨이 대결을 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에서 아이언맨은 물리적 크기가 작기도 하고 파워도 약해서 헐크와 대결하기 위해서 헐크버스터를 입고 싸웁니다. 헐크버스터처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을 태블렛으로 확장해 주는 제품이 있으면 어떨까요? 미국의 소셜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는 이걸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ISOCASE라는 이제품은 스마트폰을 태블릿으로 변신 시켜줍니다. 변신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상단 뚜껑을 열고 스마트폰을 넣으면 태블릿이 됩니다 ISOCASE는 2048 X 1536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의 7.9인치 태블릿으로 바로 변신 시켜줍니다. 그렇다고 안에 특별한 장치가 있는 것은 .. 2015. 5. 28.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 정동길의 축제 정동야행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있을 시절 서울의 걷고 싶은 길 사업을 했습니다. 주로 서울 시내의 길을 지정했는데 정작 걷고 싶은 길은 거의 없습니다. 걷고 싶은 길이 아닌 쇼핑하고 먹고 마시기 좋은 길이라고 해야 정확한 표현이겠죠. 서울 성관길이나 숲을 끼고 있는 서울둘레길은 빼고 도심 속에서 걷고 싶은 길은 거의 없습니다. 단. 유일하게 제가 인정하는 걷고 싶은 길이 있는데 바로 정동길입니다. 정동길을 추천하는 이유는 역사가 깊고 문화 공간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을 나오는데 직원 분이 이 푯말을 세우고 계시더군요. 유심히 보고 있으니 정동야행이라는 중구에서 하는 행사라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서울시청이나 덕수궁 근처에 가면 정동야행 깃발이 꽤 많이 펄럭이고 있더군요. 종로를 자주가지.. 2015. 5. 28.
매드맥스의 반댓말 같은 디즈니식 미래 긍정 영화 '투모로우랜드' 요즘 아이들은 장래희망 상위권에 의사, 교사, 연예인 등을 포진하고 있지만 7,80년대에 국민학교를 다닌 지금의 40대 남자들의 국민학교 당시의 장래희망 상위권에는 과학자가 있었습니다. 물론 저도 과학자가 꿈이었습니다. 과학자가 되고 싶다고 되는 것이 아닌 것을 깨닫고는 바로 포기했지만 될 수 없는 꿈을 꿀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 국민학생들은 과학자가 되고 싶은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1982년 허허벌판인 잠실에 세워진 과학박람회에서 달에서 가져운 월석과 우주왕복선 모형과 다양한 과학 체험을 하고서 과학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습니다. 미래 상상화를 그리면서 미래에는 자동차가 하늘을 날고 수중 도시에서 살고 화성으로 소풍가는 꿈을 키워갔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제가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영화 .. 2015.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