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274

시간을 지배하는 갤럭시S6 카메라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면서 컴팩트 카메라 시장을 잡아 먹었습니다. 그래서 카메라 제조업체들이 컴팩트 카메라 신제품을 거의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저 같아도 스마트폰과 화질 차이가 없는 컴팩트 카메라를 가지고 다닐 이유가 없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중에 단연 최고는 아이폰입니다. 아이폰 사진이 좋은 이유는 같은 하드웨어 스펙이라면 튜닝 기술이 좋은지 항상 최상의 결과물을 뽑아 냅니다. 시속 200km 까지 달릴 수 있는 자동차로 200km에 근접하는 속도를 뽑아내는 느낌입니다. 반면, 안드로이드 폰들은 200km 속도까지 나옴에도 180km 정도만 내는 모습입니다. 이런 문제를 안드로이드 폰들은 아예 최고 속도 250km까지 나는 엔진을 탑재한 자동차로 200km를 내면서 아이폰과 대적하고 있는 모.. 2015. 4. 27.
손떨림 방지 기능이 강회 된 팬탁스 플래그쉽 신제품 PENTAX K-3 2 국내에서 인지도가 낮지만 나름 기능성과 디자인이 괜찮은 팬탁스가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5월 22일 일본에서 발매될 예정인 팬탁스 K-3 2입니다. 2013년 11월에 발매한 팬탁스 K-3의 후속기종으로 가장 큰 특징은 센서 시프트 식의 손떨림 보정기구를 응용한 '리얼 레졸루션 시스템'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GPS와 전자 나침판도 내장하고 있습니다. 대신 내장 플래시는 없습니다. 뭐 저야 내장 플래시 사용을 거의 하지 않기에 필요 없지만 야간 촬영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이네요. 그러나 이 손떨림 방지 기술력은 올림푸스가 최고입니다. 올림푸스가 5축 손떨림 방지 기능을 선보이자 소니가 뒤를 잊더군요. 따라서 이 제품도 이전 제푸몹다 손떨림 방지 기술이 좋아졌겠지만 올림푸스 머러리스인.. 2015. 4. 27.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감독이 촬영한 우는 할리우드 남자 스타들 올해 본 영화 중에 가장 쇼킹했던 영화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입니다. 쇼킹한 이유는 이 영화가 그리고 있는 소재가 강렬했기 때문입니다. 강한 성애 영화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보다 더 강하더군요. 한국에서는 익숙하지 않는 소재 떄문인지 영화는 강한 거부감 떄문에 한국에서 흥행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이렇다할 서사도 없고 50가지 그림자 중에 한 가지도 소개하지 않고 끝나서 다소 황당했습니다. 그럼에도 몇몇 베드씬 장면은 강렬했습니다. 그러나 '나인 하프 위크'같은 미적 감각은 없더군요. 유일하게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음악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를 연출한 감독이 여자 감독이었습니다. 이름은 '샘 테일러 존슨'인데 사진작가 출신이라고 하네요. 러브 유 모어와 존레논 비긴즈-노웨어보이를 연출하.. 2015. 4. 27.
라코스테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진행중인 한국 론칭 30주년 기념 이벤트 가로수길은 브랜드 전쟁입니다. 수 많은 유명 브랜드와 함께 여러 브랜드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서 팝업스토어를 세워서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보니 몇년 전과 또 다른 분위기네요. 네이버의 라인 캐릭터 팝업스토어도 있더군요.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20,30,40대의 젊은 층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아무래도 소구력이 높은 소비계층이 가로수길의 주요 고객이다 보니 젊은 층을 위한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이 가로수길에는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브랜드 '라코스테'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습니다. 3호선 신사역에서 가로수길에 접어 들고 오른쪽 길로 200미터 정도 내려오면 스무디킹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라코스테 한국 론칭 30주년.. 2015.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