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253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드마라와 액션은 강해졌지만 허약한 악당이 아쉽다. 마블 유니버설은 링크가 촘촘한 세계입니다. 때문에 마블에서 제작한 슈퍼히어로 영화들은 모두 챙겨봐야만 이 거대한 이야기를 오롯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 챙겨보지 않아도 항상 평균 이상의 재미를 주는 거대한 액션이 있기 때문에 만인을 만족하게 합니다. 가끔 기대치가 높지 않은 마블표 영화가 나오지만 마블 유니버설을 위해서 보는 영화들도 있습니다. 이제는 마블에서 제작한 영화는 끌리지 않아도 탄력으로 보는 것이 많아지네요. 그런면에서 마블이 참 영리합니다. 슈퍼히어로가 모두 등장하는 어벤져스 시리즈와 개개의 슈퍼히어로가 주인공인 영화와 스토리를 공유하면서 영화 관람료를 흡입하고 있습니다. 슈퍼히어로와 드라마가 더 보강 된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은 전편보다 많은 슈퍼히어로들이 나옵니다.. 2015. 4. 25.
보이스피싱과 스팸전화를 차단해주는 스팸 차단 앱 후후 하루에도 수많은 스팸전화와 스팸문자가 날아옵니다. 바쁘지 않을 때는 큰 지장은 없는데 한창 바빠서 전화 받을 시간도 없을 때 전화벨이 울리면 짜증이 납니다. 그래도 중요한 전화일 수 있기 때문에 전화를 받는데 그 전화가 스팸 전화이면 짜증이 나죠. 그렇다고 막 끊기도 그렇고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끊는데 이 과정에서 많은 에너지가 낭비 됩니다. 이런 불편함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펨전화를 아예 받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처음 보는 전화번호가 뜨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화를 받습니다. 반대로 처음 보는 전화 번호가 뜨면 안 받는 사람들도 있죠. 무조건 안 받는 분들은 스팸전화에 노이로제가 생긴 분들이자 회사원이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회사원이면 특히 영업을 하는 분이면 전화를 안 받을 수 없습니다. 그.. 2015. 4. 25.
낙서가 된 지하철역 포스터를 화장으로 승화한 지하철 화장 길거리에 붙어 있는 대형 포스터나 광고판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얼굴에 장난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눈을 파고 입술에 장난질을 하고 애꾸눈을 만들기도 하죠. 뉴욕의 아티스트 Lydia Cambron은 이런 낙서가 된 지하철 역에 붙은 포스터를 화장으로 승화 시켰습니다. 세상엔 별 사람들이 다 있네요. 지하철 역 낙서가 된 포스터를 이용해서 화장으로 승화 시키다니요 출처 http://lydiacambron.com/index.php?/small/subway-makeup/ 2015.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