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043

2015 서울모터쇼에서 본 레이싱걸 사진 경기도에서 열리는 2015 서울 모터쇼는 전 세계 각국의 고급진 차량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습니다. 2년 마다 개최되는 서울 모터쇼는 차에 큰 관심이 없는 사람도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서울 모터쇼는 차 구경도 하지만 차 앞에 서 있는 레이싱걸 사진 찍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사들이 자사의 차량을 선보이지만 국내에서 탑 클래스급인 레이싱 모델들도 출전합니다. 레이싱걸 팬들은 이름을 다 알겠지만 전 한 명도 몰라서 차량으로만 소개합니다. 쌍용자동차 콘셉트카 XAV 닛산 GT-R 닛산 JUKE 닛산 무라노 닛산 패스파인더 닛산 캐시카이 GM 카마로 GM 스파크 포드 올 뉴 몬데오 포드 머스탱 GT 재규어 프로젝트7 레인지로버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기아 X카 (영화 X맨과 콜라.. 2015. 4. 4.
올림푸스 에어 A01에 망원 렌즈를 붙이면 바추카포 올림푸스 에어 A01은 렌즈형태의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소니의 QX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다른 점이 있습니다. 올림푸스 에어 A01은 QX와 달리 다른 렌즈를 껴야 하는 어댑터 형태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가운데 있는 것이 올림푸스 에어 A01이고 그 오른쪽에 있는 것이 단렌즈입니다. 다른 렌즈를 꺼야 완성이 됩니다. 렌즈형 카메라이기 때문에 액정이 없는데 액정은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그런데 이 올림푸스 에어 A01에 1,200mm 초망원 렌즈를 끼면 어떻게 될까요? 일본의 dc,watch에서는 1,200mm 초망원렌즈를 단 올림푸스 에어 A01를 선보였습니다. 출처 : http://dc.watch.impress.co.jp/docs/review/labo/20150402.. 2015. 4. 4.
배트맨이 타는 자전거? 자동차 바퀴로 굴러가는 신기한 자전거 많은 슈퍼히어로물 영화 중에 배트맨에서만 보이는 재미는 다양한 탈 것입니다. 배트맨카, 오토바이, 비행체까지 독특한 디자인의 탈 것은 눈을 호강하게 해줍니다. 이는 배트맨 시리즈마다 새로운 디자인의 탈 것을 선보여서 '팀 버튼'감독의 배트맨 시리즈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 모두 재미있었습니다. 그럼에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쪽에 힘을 더 보태고 싶은 것은 놀란 감독 시리즈의 배트맨의 탈것이 더 쇼킹 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텀블러라는 자동차가 파괴 되자 그 파괴된 텀블러의 2개의 바퀴를 이용한 오토바이가 나옵니다. 그 장면은 정말 짜릿한 장면입니다. 이 배트맨이 타고 다니는 오토바이는 배트포드라고 하는데 조커와 싸울 때는 바퀴가 공처럼 굴러서 유턴하는 장면은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2015.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