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223

레노버 애드웨어 슈퍼피시 설치 확인 방법과 제거방법 항상 문제는 문제인식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작은 불이 큰 불이 되기 전에 빠르게 꺼야 하는데 저러다 꺼지겠지 하는 안이한 판단이 큰 불을 만듭니다. 레노버가 자사의 노트북에 사용자들의 동의도 없이 애드웨어를 설치한 사실이 발각 되면서 곤혹을 치루고 있습니다. http://blogs.wsj.com/personal-technology/2015/02/19/lenovo-turns-off-superfish-pc-adware-following-customer-complaints/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레노버에서 생산한 노트북에서 애드웨어를 설치해서 문제가 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애드웨어는 웹 서핑을 할 때 느닷없이 팝업 창이 떠서 광고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문제는.. 2015. 2. 22.
바로 바로 흐르는 벌꿀을 모으는 Flow Hive 벌통 벌통에서 꿀을 채집하는 과정은 번거로움의 연속입니다. 먼저 벌에게 쏘이지 않게 우주복 같은 옷을 입거나 고무장갑과 철망으로 된 모자를 쓰고 연기를 뿌려가면서 벌통에서 벌집을 꺼내서 채밀기에 빙빙 돌려서 원심력으로 벌집에 있는 꿀을 채집해야 합니다. 이런 번거로움 때문에 양봉은 고된 노동입니다. 그런데 아주 깔끔하고 어린 아이도 꿀을 딸 수 있는 아이디어 벌통이 나왔습니다 Flow Hive라는 벌통은 벌통에 큰 빨대 2개를 꽂아서 꿀을 담기만 하면 되는 놀라운 아이디어 벌통입니다. 무려 10년 동안 양봉업을 하면서 이 아이디어 벌통인 Flow Hive를 개발한 Stuart와 Cedar Anderson은 부자 관계로 양봉업의 혁신을 불러올 놀라운 벌통을 개발했네요 위와 같이 투명한 유리병을 놓고 있으면 저절.. 2015. 2. 22.
무한 루프라는 JAM에 걸린 삶을 담은 영화 타임 패러독스 1985년 제작하고 국내엔 1987년에 개봉한 영화 는 1985년에서 30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하는 영화입니다. 주인공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는 자동차형 타임머신을 타고 1955년으로 날아갑니다. 그 1955년에서 엄마 아빠의 젊은 시절을 만나게 됩니다. 문제는 엄마가 마티에게 푹 빠지게 됩니다.여기서 문제! 만약 엄마와 아들인 마티가 사랑에 빠져서 결혼하게 되면 마티는 존재가 가능할까요? 영화에서는 엄마와 마티가 가까워지수록 형과 여동생 그리고 마티까지 점점 사라지게 됩니다. 즉. 마티와 엄마와 사랑을 하게 되면 마티는 존재 자체가 성립되지 않기에 그냥 사라지게 됩니다.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영화들은 이런 문제를 유희로 잘 풀어내는 모습이 꽤 많습니다. 여러가지 설정을 통해서 과거로 날아.. 2015.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