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203

귀여운 동물 사진을 찍는 사진가 Konsta Punkka와 Вадим Трунов 3B는 인기 광고 모델이기도 하지만 인기 사진 소재이기도 합니다. 3B는 베이비, 비스트, 뷰티로 아기, 동물, 예쁜 여자입니다. 여기서 아기와 예쁜 여자는 개인 편차도 있고 개인 사생활이 있어서 많이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물 사진은 정말 많이 공유됩니다. 특히, 고양이 사진 올리는 분들이 꽤 많죠.애완동물을 키워도 귀여운 포즈 촬영하기가 쉬운 게 아닙니다. 동물은 아기와 마찬가지로 말귀를 못알아 듣기 때문에 진득하게 기다려야 합니다. 그 기다림에서 순간 포착을 해야 하는데 이게 또 쉽지 않죠. 아기 사진이나 동물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오는 이유는 실내에서 촬영하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애완동물이 아닌 야생동물을 줌렌즈로 몰래 지켜보면서 찍는 것이 더 낫죠여기 뛰어난 동물 사진을 찍는 두 사진작가가 .. 2015. 2. 20.
2차대전 뒤 숨은 이야기가 전율을 느끼게 한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2차 세계대전은 영국, 미국을 주축으로 한 연합군이 독일과 일본군을 물리친 서사적인 역사로 기록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모르는 비화들이 꽤 많은 것이 2차 세계대전이고 그 중에서 가장 비극적인 비화가 있습니다. 바로 2차 대전을 연합군의 승리로 이끄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천재 수학자인 '앨런 튜링'교수 이야기입니다.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이 앨런 튜링 교수의 비극적인 삶을 흥미로운 스토리로 담은 영화입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은 24시간마다 바뀌는 해독이 불가능한 독일군의 암호 생성기이자 복호기인 에니그마의 암호를 풀기 위해 앨런 튜링을 비롯한 영국 내 암호 전문가들을 모아서 수년 동안 연구를 합니다. 폴란드 첩보원이 독일에서 구한 에니그마 장비가 있지만 에니그마 장비가 있다고 바로 해독이 가능한 게 아.. 2015. 2. 20.
유튜브 10주년, 기억에 남는 유튜브 영상들 유튜브는 이제 하나의 트랜드 및 동영상 사이트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스티브 첸과 채드 헐리가 만든 이 유튜브를 구글이 인수하면서 유튜브는 또 한 번의 거대한 성장을 합니다. 쉬운 사용방법과 무제한 업로드 여기에 다양한 편집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제가 애용하고 앞으로도 애용할 동영상 사이트입니다.여기에 광고 수익도 생기기에 더 매력이 있습니다. 반면, 다음팟은 2천년 대 중반 국내 동영상 사이트를 평정할 기회가 있었는데 업로드 용량 제한이 결정타를 날려서 현재는 변방의 업로드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선제적으로 과감한 투자를 해야 했는데 미적거리다가 망한 케이스입니다. 이제는 기술력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 유튜브는 또 하나의 TV채널이 되어서 유튜브만 보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TV는 안 봐도 유.. 2015.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