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205

옷을 입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옷 Cold Shoulder 살과의 전쟁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나 헬스장 그리고 공원에서 운동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이에 '기타노 다케시'는 자신의 독설집에서 살 빼고 싶으면 도로 공사 같은 육체 노동을 하면 돈도 벌고 살도 빠진다는 소리를 했습니다. 뭐, 일리가 있지만 현실적인 대안은 아니죠. 그래서 운동을 통해서 살을 뺍니다. 그런데 운동을 하는 시간이 꽤 길기 때문에 가뜩이나 바쁜 현대인들은 운동으로 많은 시간을 낭비합니다. 그냥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요?그런데 그와 비슷한 기술이 나왔습니다. 옷을 입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놀라운 옷 Cold Shoulder미국 항공우주국인 NASA의 과학자가 개발한 Cold Shoulder는 입고만 있어도 하루에 500kcal 정도의 칼로리가 소.. 2015. 1. 20.
루마니아에서 날아온 일상 속 웃음의 찰나를 담은 사진들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사진 중에 루마니아 작가 사진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열차 복도에서 창 밖을 내다 보는 모습이 너무 근사 했습니다. 한국 열차에는 침대칸이 없기 때문에 이런 열차가 없어서인지 이국적으로 보였습니다. 위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는 루마니아 사진작가 Tamas Hajdu입니다. 이 사진작가의 사진들을 찾아보면 아주 유쾌한 사진들이 많이 나옵니다. Tamas Hajdu가 촬영한 루마니아의 유머가 있는 일상 풍경 사진들입니다. 감상해 보시죠. 삶은 슬픔 두 스푼, 웃음 한 스푼 같네요. 그 웃음 한 스푼을 담은 사진들입니다. 일상의 반짝이는 웃음. 이런 편한 사진들이 사람을 미소 짓게 합니ㅏ. 그러기 위해서는 사진가가 유쾌해야 합니다. 잘 웃는 사람이 웃음 포인트를 잘 잡죠. 사진도 마.. 2015. 1. 20.
플리커에서 2013~2014년 중 가장 많이 사용한 카메라 랭킹 해마다 각 카메라 제조업체들은 판매량을 발표하고 있지만 솔직히 이거 크게 미덥지는 못합니다. 뭐 거짓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자체 집계라서 판매량을 명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공신력 있는 곳에서 카메라 판매량을 밝히고 있긴 합니다만 그 마저도 좀 색안경을 끼고 보게 됩니다.그래서 제가 추종하는 데이터가 플리커입니다. 플리커는 전 세계의 사람들이 사진을 올리는 사진 공유 사이트입니다. 이 플리커에 올라온 디지털 사진들은 카메라 정보가 다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카메라로 촬영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플리커에 올라온 사진을 분석해서 어떤 카메라로 많이 촬영했나?를 보면 어떤 카메라를 가장 많이 팔렸나를 역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과 같이 플리커 사용자가 많지 않은 국가는 데이터 신빙성이.. 2015. 1. 20.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500 곧 출시 예정 삼성전자가 만드는 삼성 카메라는 성능은 꽤 좋습니다. 기능성도 꽤 좋고요. 가성비도 꽤 괜찮습니다. 다만, 매력도에서는 높다고 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를 끄는 뭔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냥 밍숭밍숭합니다. 젊은 층 보다는 나이든 분들이 많이 사는 것 같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크게 변하지 않는 모습이 진부하기만 합니다. 패밀리 룩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수년 째 비슷한 디자인을 선보이네요. 한 개 정도는 좀 색다른 디자인이 나오면 어떨까 합니다. 뭐 그렇다고 다른 카메라 제조업체 디자인들이 아주 좋다고 하기도 힘들긴 하네요. 삼성전자가 NX500이라는 새로운 미러리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다. 포토루머스닷컴은 삼성의 새로운 미러리스인 NX500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출처 : http://photoru.. 2015. 1. 20.
명동의 새로운 보물 책 구매 및 대여가 가능한 인터파크 북파크 인터파크는 2천년 대 초에는 자주 이용했던 쇼핑몰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11번가나 지마켓 같은 오픈마켓이나 쿠팡 같은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인터파크는 다른 오픈마켓처럼 다양한 상품을 팔지만 책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스24나 알라딘 같은 전문 온라인 서점 보다는 전문성은 떨어지지만 책 가격만 보면 오픈마켓이나 예스24나 알라딘이나 거의 똑같습니다. 다만, 오픈마켓보다 전문 온라인 서점이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뛰어나죠. 그럼에도 인터파크는 다른 오픈마켓과 달리 도서 판매에 큰 공을 들입니다. 그 결과로 나온 것이 비스켓이라는 전자책 단말기입니다. 그러나 이 비스켓 전자책 단말기는 거의 팔리지 않아서 망했습니다. 망했어도 인터파크의 도서 사랑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제 올해 목표 중 하나는 전국은.. 2015. 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