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124

[언브로큰] 좋은 스토리를 밋밋한 연출로 재미를 부러트리다 은 할리우드의 대스타인 안젤리나 졸리의 3번째 연출작이자 첫 번째 국내에 소개되는 대작입니다. 배우들의 이름보다 감독 이름이 전면에 나서는 영화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은 또 하나의 이슈가 개봉 전에 터집니다. 이 일본을 욕보인다면서 일본 우익들이 안젤리나 졸리의 일본 입국금지와 상영금지 운동을 펼쳤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분이 무슨 내용이길래 일본 우익들이 이렇게 광분을 할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 출신 미군의 850간의 참혹한 포로 생활을 담은 은 고등학생 신분으로 미국 육상 국가대표가 되어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 출전했다가 2차 대전이 발발해서 중폭격기 승무원에 되었다가 850일간 일본군 포로가 되었다 풀려난 루이스 잠페리노(잭 오코넬 .. 2015. 1. 12.
2015년의 경제 핫 키워드가 될 O2O,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이 융합된다 교보문고나 을지로에 있는 영풍문고에 가서 책을 이리저리 뒤적이면서 봅니다. 그렇게 오프라인 서점에서 충분히 이리저리 살펴보면서 책의 상태나 인쇄 상태와 종이질과 책 내용을 대충 훑어보고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에서 책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집에 와서 알라딘이나 예스24에서 책을 구매합니다. 왜냐고요? 온라인 서점이 더 싸니까요. 뭐 지난 연말 시행된 신도서정가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의 가격 차이가 사라져서 지금은 달라졌지만, 시행 이전에는 이런 식의 구매를 꽤 많이 했습니다. 책만 그럽니까? 가전제품 판매장에 가서 충분히 제품의 상태를 살펴보고 만져보고 체험하고 난 후에 집에서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합니다. 이걸 바로 쇼루밍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경하고 온라인으로 사는 고객이 얌체라고?지난달에 하이마.. 2015. 1. 12.
영화 초콜렛도넛. 성소수자와 소외된 장애아가 만나 완벽한 가정을 이루다 일요일 아침에 하는 '동물농장'에서는 개가 고양이 새끼를 키우거나 고양이가 강아지를 키우는 이종간의 훈훈한 미담을 가끔 담습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생긴 것은 달라도 모성애라는 공통성으로 엮인 이종간의 사랑에 감동의 눈물을 흘립니다. 그런데 왜 같은 인간이 키우는 아이인데 동성애자가 키우면 더럽고 추하고 틀렸다고 할까요? 왜 그럴까요? 동성애는 다른 삶이 아닌 틀린 삶일까요? 저는 동성애자가 좋지도 싫지도 않습니다. 주변에 동성애자가 없기 때문에 그냥 낯섭니다. 분명 익숙하지 않아서 나오는 거부감은 분명 있습니다. 다만, 나에게 해가 없다면 그들이 결혼을 하건 사랑을 하건 신경 쓰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을 극도로 혐오하는 보수주의자들과 종교인들이 있습니다. 신이 동성애를 미워하라고 지시 했.. 2015. 1. 12.
안드로이드, 파이어폭스, 윈도우즈 운영체제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Pixi3 자유도가 높은 스마트폰이 속속 등장할 듯 합니다. 올해 구글에서 만든 아라폰이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하죠. 아라폰은 조립 PC처럼 사용자가 PC의 부품을 직접 선택하고 슬롯에 끼어서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스마트폰입니다. 에를 들어 카메라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는 고성능 고화질의 카메라 모듈을 사용하고 대신 다른 기능은 저가 모듈을 사용해서 저렴하지만 카메라만 강력한 아라폰을 만들 수 있습니다아라폰이 나오면 스마트폰 시장에 일다 큰 변혁이 일어날 듯 합니다. 저도 가격만 저렴하다면 아라폰을 서브폰으로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안드로이드, 파이어폭스, 윈도우즈 운영체제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Pixi3중국 전자업체 TCL의 스마트폰 브랜드인 ALCATEL ONETOUCH도 아라.. 2015. 1.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