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093

팍스넷 증권정보로 증권 투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주신의신'앱 2008년 약 3개월 동안 주식을 해 봤습니다. 소심한 성격이고 워낙 주식해서 망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여러 주식 책을 읽고 경제 관련 서적을 읽고 난 후 주식 투자에 도전을 해 봤습니다. 전 재산을 몽땅 털어서 하는 것이 아닌 용돈 같은 약간의 여유 돈으로 하는 가벼운 주식이었습니다. 그렇게 한 3개월 동안 주식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주식이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과 함께 중독성이 무척 강하다는 것과 상투를 잡은 주식의 마이너스 수익률을 낮추기 위해서 물타기 하다가 망한 경험을 넘어 주식에 빠져서 일상이 피폐해지는 모습까지 봤습니다. 결국 약 5만원 정도의 손해만 보고 주식을 끊었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느낀 것은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 2015. 1. 9.
이케아 인기제품은 이미 품절 상태, 홈페이지에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 연일 이케아 관련 뉴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케아가 주차 대책을 마련하지 않았다고 비판의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고 광명시는 롯데 아울렛과 이케아 코리아에 주말 주차대란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지 않으면 영업허가 취소를 내겠다고 엄포를 내고 있습니다. 참 웃깁니다! 자기들이 허가 해 놓고 이제와서 엄포를? 참 행정 편의적인 행정을 합니다. 그럼 미리미리 대책을 마련하라고 하고 허가를 해주던지 다 짓고 영업하는데 영업장 폐쇄까지 거론하는 광명시의 행태가 너무 가볍다는 생각입니다. 이에 광명 이케아와 롯데 아울렛은 근처 나대지에 임시 주차장을 마련해서 대책 마련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몇번 가봤는데 낮시간은 한 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지만 주말 아침 일찍이나 저녁 7~8시 이후에는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2015. 1. 9.
폴라로이드 죽지 않았어. 블랙박스, 액션캠,모바일프린터, 폴라로이드는 즉석 카메라의 대명사입니다. 찍어서 바로 출력을 하는 사진을 폴라로이드 사진이라고 할 정도로 즉석 인화 사진의 대명사였는데 몇년 전에 판매량이 늘지 않고 계속 적자 상태에 있자 즉석 카메라 시장에서 철수합니다. 최근데 다시 신제품을 내놓는 것 같은데요. 아무튼, 이 즉석(인스턴트) 카메라 시장은 후지필름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습니다폴라로이드는 2001년과 2008년 두번 파산을 했는데 이 폴라로이드가 새로운 CEO와 함께 새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워진 폴라로이드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신제품이 1개가 아닌 여러개가 동시에 출격 했습니다. 폴라로이드 짚 모바일 프린터 폴라로이드 짚 모바일 프린터는 무잉크 방식의 모바일 프린터의 선두주자인 Zink 인스턴트 포토용지를 사용하는 제품.. 2015. 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