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053

전자쟁이에게 어울린만한 1인치 하드 드라이브 손목시계 HDDWatches 시계는 더 이상 시간을 보기 위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간을 보는 것은 보조적인 기능이고 주 기능은 패션입니다. 그래서 시계가 하나의 정체성이 될 수 있습니다. 돈 많은 분들은 돈 많음을 표시하기 위해 명품 시계로 포장하기도 하고 자신이 창의적인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은 사람은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차고 다닙니다. 여기 소개하는 제품은 전자쟁이 중에 창의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솔깃한 제품입니다. 이 시계는 1인치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만든 HDDWatches입니다. 이 제품은 프랑스 디자이너 Jean Jerome가 만든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농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인치 HDD를 보고 대화를 하다가 "이거 시계로 만들어도 되겠다"라고 농담을 했다가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직.. 2014. 12. 5.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한 99달러의 저렴한 칼 자이즈의 VR ONE 아이맥스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주는 이유는 우리 인간이 보는 화각을 다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시야각이 넓은 아이맥스를 일반 영화관에서 즐기기 위해서 가끔 앞 자리에서 보려고 했지만 고개가 아픈 단점이 있습니다.그런데 이 보다 더 몰입감을 주는 아예 시야각 전체를 디스플레이로 커버하는 것이 VR입니다. 지난 한국전자전에서 본 삼성의 기어VR입니다. 요즘 VR 제품들이 꽤 나오는데 디자인은 다 저런 식으로 고글처럼 디스플레이스를 써서 사람의 시야를 저 VR이 대신합니다. 때문에 더 몰입감이 높죠이 VR제품은 삼성의 기어VR과 오큘러스 리프트, 소니의 모피어스 등이 있습니다. 그런ㄴ데 렌즈로 유명한 칼자이즈에서도 VR를 선보였습니다 칼자이즈에서 나온 VR ONE은 아이폰6와 갤럭시S5를 집어 넣어서 사용하는 V.. 2014. 12. 5.
분단의 아픔을 이산가족으로 풀어낸 영화 길소뜸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 얌전한 몸매의 빛나는 눈 고운 마음씨는 달덩이 같이 이 세상 끝까지 가겠노라고 나하고 강가에서 맹세를 하던 이 여인을 누가 모르시나요?" 곽순옥이 부른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1964년 제작된 영화 의 오리지널 스코어입니다. 이 노래를 알게 된 것은 1983년 KBS의 이산가족찾기 때문입니다. 마징가Z나 스머프, 그레이트 마징가를 봐야 하는데 KBS에서는 하루 종일 이산가족찾기만 해줍니다. 아직도 기억나네요. 비오는 날 가게에서 라면 사와서 곤로에 라면 끓여서 아버지와 함께 이산가족찾기를 보던 모습이요어린 나이에 그 이산가족찾기가 다 이해 갔던 것은 아닙니다. 한국전쟁 때 헤어진 가족들을 찾기 위한 것은 알았지만 헤어짐의 고통 그것도 수십년 간 소식도 모른 채 산 고.. 2014. 1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