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263

여성패딩 아이더 케라토2.0 구스다운은 방풍성과 보온성이 도드라지는 제품 계절과 계절 사이에는 비가 있습니다. 어젯밤부터 새벽까지 내린 비로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늦가을에서 겨울의 입구까지 달음박질 한 날씨네요. 해도 많이 짧아져서 낮보다 밤이 더 길어지고 있습니다. 저녁 5시만 넘어도 거리가 어둑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비가 온 후 기온이 급강하 되면서 겨울 패딩을 입고 있는 분도 많이 보이네요. 일부 지역에서는 벌써 첫눈 소식이 들리기도 하네요. 이런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서 많은 분이 다운 패딩을 찾습니다. 아이더 체험단에 선정 되어서 아이더 헤비다운자켓을 체험해 봤습니다. 여성패딩 아이더 케라토2.0 구스다운 체험기 여성패딩 아이더 케라토2.0는 윈드스토퍼 다운재킷입니다. 필파워 800의 헝가리 구스 충전제를 사용한 제품으로 제니엄 헤비다운 자켓입니다. 제니엄은 .. 2014. 11. 26.
여행서적 전문 도서관. 압구정 트래블 라이브러리 여행 싫어하는 젊은 분들이 있을까요? 수능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이 여행이라는 사람이 많고 대학생들이 가장 하고 싶은 것도 여행입니다. 새둥지 같은 학교에서만 살다가 교과서로 배운 세상이 아닌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낀 여행이야 말로 교과서에서 느낄 수 없는 감흥과 경험을 전해 줍니다. 그래서 많은 젊은 분들이 국내외 여행을 떠납니다.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하는 팸투어나 관광버스 또는 일정에 따라 움직이는 것은 여행이라기 보다는 관광입니다. 관광은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고 여행은 그 풍경 속으로 들어가 풍경이 되는 것이라고 하는 한 라디오 작가의 말처럼 여행은 관광과 크게 다릅니다.우리가 흔하게 하는 남이 짜 놓은 스케즐 대로 움직이는 것은 여행이라기 보다는 관광일 확률이 높습니다. 반면, 내가 직접 여행.. 2014. 11. 26.
광학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이 들어간 풀프레임 미러리스 소니 알파7 2(α7 II) 소니에 대한 애정도는 한국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세계적으로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최고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아닌데 유독 한국에서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인기가 높습니다. 이런 높은 충성도는 80년대부터 소니 하면 세계 최고 가전회사라는 이미지가 한 몫 했을 거라는 수줍은 생각이 드네요아무튼. 소니는 국내에서 최고 인기가 카메라 회사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타 제조사보다 뛰어난 기술력으로 놀라운 카메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니의 새로운 풀프레임 미러리스 소니 알파7 2(α7 II) 일본에서 12월 5일 발매 예정인 소니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알파7 2입니다 이 카메라는 미러리스지만 풀프레임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여러 카메라 제조사들이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앞으로는 .. 2014. 1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