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144

이케아코리아. 한국을 호갱이의 나라로 판단 한 것일까? 이케아 가격의 비밀 이케아의 한국 진출을 그 누구 보다 마르고 닳도록 홍보를 하고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케아가 한국에 진출해서 한국 가구 가격을 떨어트려 주고 실용적인 가구 문화가 정착되길 바랬습니다. 또한, 집 근처에 있기 때문에 참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12월 말 오픈을 기다리면서 빨리 오픈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이케아코리아가 문자를 보내서 이케아 카달로그를 신청하라고 해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이케아는 카달로그에 가격을 다 표시하고 1년에 딱 1번만 발행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이케아 제품 가격은 1년 내내 거의 변동이 없고 내년 카달로그 가격도 올해 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 변동이 심하지 않기 때문에 1월에 받은 카달로그를 보고 있다가 그해 1.. 2014. 11. 14.
야광의 힘을 이용해서 어두운 고속도로의 안전선을 그려 넣은 스마트 하이웨이 지난 9월 전국의 명산을 자동차로 다니면서 고속도를 신나게 타고 다녔습니다. 고속도로가 빠른 이유가 국도와 달리 산이 있으면 돌아가지 않고 산을 뚫고 가는데 거의 직선으로 달리더군요. 그래서 통행료도 내고 고속으로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고속도로는 밤 특히 비오는 밤에는 최악이더군요. 가로등이 있는 고속도로도 있지만 없는 곳도 꽤 많습니다. 오로지 자동차 헤드라이트 불빛만 의지하고 가야 합니다. 그런데 밤에 엄청난 폭우가 고속도로에서 쏟아지면 살 떨리더군요. 비가 억수 같이 내리는 야간 고속도로는 그 어떤 공포 영화보다 무서웠습니다. 앞이 거의 안 보이는데 멀리 있는 자동차 불빛과 가드레일에 있는 야광판에 의지해서 겨우 겨우 빗 길을 뚫고 갔습니다. 위 이미지는 자동차가 지나간 빛의 궤적을 .. 2014. 11. 14.
신상 여성패딩 아이더 다운점퍼 케라토2.0을 꼼꼼하게 살펴보다 낙엽이 다 떨어지고 첫눈이 내리면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될 것입니다. 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려고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다운점퍼를 많이 찾습니다. 가산 패션타운에 가보니 이미 겨울 다운점퍼와 여러 겨울상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더군요. 아이더 신상 다운점퍼 케라토2.0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서 케라토2.0을 구석구석 살펴봤습니다. 아이더 신상 윈드스토퍼 다운점퍼 케라토2.01962년 몽블랑에서 태어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혁신적인 소재와 기능성을 무기로 지난 50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더 케라토2.0 윈드스토퍼 다운점퍼는 2014년 신상품으로 아이더 제품이 4개 라인 중 제니엄 라인으로 익스트림 고기능 라인 제품입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이 다 나와 있는데 남성용은 S부터 XXL.. 2014. 11. 14.
인터스텔라에서 간과해서는 안되는 한국 부모들을 위한 메시지 인터스텔라가 심도 있는 과학 이야기를 하는 영화라고 해서 과학적인 소양을 지닌 분들이 웜홀이나 블랙홀과 시간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본 후 블랙홀, 웜홀 등 평소에 큰 관심이 없는 천체 물리학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고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웜홀도 모르고 블랙홀도 모르는 과학에 대한 관심도 조그마한 소양도 없는 대부분의 관객들도 이 인터스텔라를 웜홀, 블래홀과 시간과 중력의 관계와 5차원을 잘 설명하는 관객 못지않게 큰 감동을 받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 영화 괜찮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이 과학 친화적인 영화를 왜 상대성이론을 전혀 모르는 관객들도 괜찮다고 추천할까요? 인터스텔라가 인기 있는 이유는 부성애라는 보편적 가치를 담고 있기 때문전.. 2014. 1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