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113

집고 넘어가야 할 사진작가 박김형준의 '화마_포이동 재건마을 이야기' 11월 9일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 화재로 71세 주민 한 분이 돌아가셨고 59가구 118명의 이재민이 발생 했습니다. 구룡마을은 노후주택이 가득한 마을이고 항상 화재로부터 취약한 동네입니다. 예전부터 큰 화재로 사상자와 많은 이재민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또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구룡마을 주민 분들은 지난 봄 부터 강남구에 장마철 수해와 화재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했지만 강남구청은 이를 묵살 했습니다. 구룡마을 인근에 포이동 재건마을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포이동 재건마을과 구룡마을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합니다. 노후주택이 밀집 된 지역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고 근처에 '타워팰리스'가 있다는 정도 밖에 모릅니다. 이 마을에서 무슨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2014. 11. 11.
태그호이어 모나코 컬렉션 탄생 비화와 제품 및 구매 이벤트 스위스 쥐라 산맥의 생티미에 마을에서 탄생한 150년 역사의 태그호이어의 대표적인 컬렉션은 둥근 다이얼의 까레라와 네모란 다이얼의 모나코 컬렉션입니다. 특히 각진 모서리가 남성미를 담고 있는 모나코 컬렉션은 모터레이싱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모나코 컬렉션 프로모션 2014년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 연말까지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모나코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태그호이어의 마크가 달려 있는 여행용 가방을 줍니다. 드라이빙 수트에 붙어 있는 태그호이어 마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여행용 가방입니다. 컬러 및 소재는 랜덤하게 제공됩니다. 태그호이어 모나코 컬렉션 구매 이벤트 기간 : 2014년 11월 10일~ 2014년 12월31일장소 :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무료 증정 : .. 2014. 11. 11.
접시에 담긴 음식으로 표현한 유명 예술가의 그림들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Hannah Rothstein(http://www.hrothstein.com/)은 11월에 있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해서 유명한 화가 또는 아티스트 작품을 접시 위의 음식으로 표현 했습니다. 몬드리안 르네 마그리트 마크 로스코 빈센트 반 고흐 파블로 피카소 잭슨 폴록 줄리언 슈나벨 조르주 쇠라 앤디 워홀 신디셔먼 전체적으로 잘 만들긴 했는데 생기가 좀 없어 보입니다. 그 이유를 생각해 봤더니 음식 중에 파란색 음식이 없네요. 주로 노랑과 적색 녹색 계통만 있습니다. 음식 중에 파란색이 없다보니 실제 그림보다 생기가 떨어져 보입니다. 그럼에도 각 예술가의 특징을 잘 잡긴 했네요신디 셔먼 같은 경우는 자기 사진에 자신이 직접 모델로 출연하는데 그걸 그대로 담았네요 2014. 1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