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054

세그웨이보다 싼 개인용 이동수단 나인봇(Ninebot) 개인용 이동 수단이 여러가지 제품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개인용 이동 수단의 선두주자는 세그웨이입니다 두 바퀴에 뛰어난 자세 제어 기술이 있는 세그웨이는 빠르게 타고 내릴 수 있는 개인용 이동 수단입니다. 다만, 이 세그웨이 가격이 수천 만원이나 하고 이동수단으로 쓰기에는 사고 위험 등이 있는 등 아직까지는 보편화 되고 있지 않습니다. 위 사진처럼 테러 진압이나 경찰들 순찰용으로 사용하는 듯 합니다. 최근에는 2바퀴의 위험성을 줄인 3바퀴 세그웨이가 나오고 있습니다. 세그웨이를 직접 타봤는데 확실히 재미도 있고 속도감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동수단으로 사용하기에는 효율성도 떨어지고 비싼 가격으로 인해 구매하기는 힘듭니다. 차라리 그 돈으로 자전거 사고 말죠. 아니면 스쿠터를 사는 게 더 현명하고요 그러나 .. 2014. 11. 5.
서든어택의 인기를 모바일로 옮긴 서든어택M:듀얼리그 PC게임 서든어택은 국민 FPS게임입니다. 그래픽은 최신 FPS게임 보다는 못하지만 대신 강렬한 타격감과 저사양 PC나 노트북에서도 돌아갈 수 있는 저사양 게임으로 출시된 지 10년이 지난 지금도 인기를 끌고 있는 FPS게임입니다. FPS게임을 좀 더 쉽게 풀어서 설명하자면 총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을 쏘는 1인칭 3D 게임을 FPS게임이라고 합니다. 이 총게임의 매력은 순간 반응력을 바탕으로 한 빠른 콘트럴과 스피디하게 진행하는 게임, 그리고 기승전결 없이 시작하자마자 아드레날린을 뿜어내게 하는 긴박감에 있습니다. 이런 스피드와 함께 협동 플레이의 짜릿함을 무기로 인기 게임 장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FPS게임은 모바일 시대가 되면서 찬밥 신세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마트폰이 PC처럼 마.. 2014. 11. 5.
테디베어를 뒤집어서 찍은 동심 파괴 사진 예전에 우연히 곰 인형 같은 봉제 인형을 뒤집어 봤습니다. 그런데 그 속이 너무나 엉망이라서 작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겉 모습은 귀요미 그 자체인데 안은 혼돈 그 자체입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곰인형 '테디 베어'를 뒤집어서 사진으로 촬영한 예술가 Kent Rogowski의 Bears 사진 시리즈입니다. 동심 파괴 사진이니 아이들에게는 보여주지 마세요출처 http://www.kentrogowski.com/projects/bears/ 2014. 11. 5.
자전거도로를 태양광 패널로 교체해서 전기를 생산하는 솔라로드 말로만 신재생 에너지를 외치지 한국 정부는 원자력에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원자력이 녹색 에너지라고 정부에서 주장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정부입니다.독일이나 유럽의 여러나라들은 원전을 줄이고 신재생 에너지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덜란드의 TNO라는 연구소에서 아주 놀라운 신재생 에너지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생산 방식은 아닙니다. 기존에 있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이용하는데 이 태양광 발전을 놀라운 장소에서 합니다. 그 놀라운 장소는 바로 도로입니다. 태양광이 가장 인기 있는 신재생 에너지이지만 단점도 참 많습니다. 해가 뜨지 않는 비오는 날이나 흐린 날은 일조량이 적어서 태양광 발전을 많이 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설치 장소도 건물 지붕 같은 한정된 공간에서만 설치해야 하는 장소의.. 2014. 1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