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303

액션캠의 대명사 고프로(GoPro) 다양한 가격의 히어로4 신제품 3종 발표 액션 캠하면 고프로(GoPro)입니다. 최근 레저 열풍 때문에 다양한 분들이 액션 캠을 구매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이 액션 캠을 내놓고 있지만 고프로의 아성을 넘어서지는 못합니다. 고프로는 그 뛰어난 성능 때문에 다큐멘터리를 넘어서 영화 촬영 장비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고프로가 고프로 Hero4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고프로 HERO4 블랙 고프로는 최고 사양의 HERO4 Black과 이보다 좀 떨어지는 HERO4 Silver 그리고 고프로에 처음 입문하는 분들을 위한 저가 모델인 HERO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고프로 HERO4 Black은 58만원으로 하이엔드 모델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간단히 적어보면 먼저 풀HD보다 4배나 더 큰 해상도인 4K(3840 x 2160)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습.. 2014. 9. 30.
과도한 광고가 늦게 오는 관객을 위한 배려라고? 영화관의 저질 해명 전 웬만하면 CGV 영화관을 잘 찾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광고 때문입니다. 시설이 아주 좋으면 뭐합니까? 영화관 들어가서 장장 10분 이상 최대 20분이 넘는 광고를 우두커니 쳐다 봐야 합니다. 영화관이 TV입니까? 내가 영화관 와서 광고 보려고 돈을 내고 들어왔나요? 이건 뭐 너무 심해서 영화관이 아닌 TV를 보러 온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그것도 케이블도 안 나오는 10개관에서 단 4개의 영화를 틀어 놓은 지상파TV만 나오는 영화관의 느낌입니다. 과도한 영화관 광고, 늦게 오는 관객을 위한 배려라고? 똥 같은 말 하지 마라CGV는 광고가 많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정말 스크린을 찢어 버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많습니다. 정말 해도 해도 너무 할 정도입니다. 이는 영화티켓에 찍힌 상영시간을 잡아 먹으면서.. 2014. 9. 30.
부감샷을 촬영할 수 있는 손목에 차는 카메라 단 소형 드론 NIXIE 시선은 권력입니다. 우리가 촬영하는 사진 대부분은 아이레벨 사진입니다. 즉 눈 높이에서 찍는 사진이 대부분이죠. 그나마 다양한 앵글의 중요성을 알고 무릎을 꿇어가면서 찍는 사람은 소수죠. 이런 아이레벨 사진은 안정적인 사진을 제공하지만 밋밋하사진을 제공합니다. 이런 모습 때문에 최근에는 셀카봉이라는 약간의 하이앵글 사진을 통해서 색다른 셀카의 묘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을 가면서 곳곳에서 셀카봉을 든 관광객을 정말 많이 봤습니다. 그런데 셀카봉을 넘어서는 부감샷을 촬영하는 방법이 곳 나올 듯 합니다. 손목에 차는 카메라가 내장된 드론 NIXIE 요즘 다큐멘터리나 드라마 심지어 예능에서도 드론이라는 비행체를 이용해서 부감샷을 촬영하는 모습을 자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헬기를 띄우거나 헬.. 2014. 9.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