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234

렉스턴W와 함께 한 백두대간 소백산 자락의 단양에서 가 볼만한 곳 백두대간인 지리산, 속리산에 이어서 소백산, 오대산, 설악산을 쌍용자동차 렉스턴W를 타고 주요 명소를 다니고 있습니다. 소백산은 주변에 가 볼만 한 곳이 꽤 많습니다. 경북 영주에 있는 부석사와 선비촌과 소수서원과 무섬 마을을 지나 단양의 멋진 풍광을 보고 왔습니다. 소백산 근처에는 관광 명소가 꽤 많은데 영주와 단양과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첫날은 영주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고 다음날은 단양의 명승지를 다녀왔습니다. 쌍용자동차 후원으로 백두대간 소백산 주변의 주요 명소를 다녔습니다. 첫날은 경북 영주시를 다녔고 둘째 날은 단양군 주요 명소를 다녔습니다. 단양하면 단양 8경이 생각납니다. 단양 8경은 도담삼봉, 석문, 구담봉, 옥순봉, 사인암, 하선암, 중선암, 상선암을 단양 8경이라고 합니다. 숙박지인 .. 2014. 9. 23.
렉스턴W와 함께 한 백두대간 소백산의 주변 영주시에서 가볼만한 명소 한국 지형의 70%는 산입니다. 산이 많은 것을 도시에 살면 잘 모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도시는 평지에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도시를 조금만 벗어나면 전국에 우람한 산들이 엄청나게 만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강원도나 충청도 내륙을 지나가면 시선의 30도까지 차지한 거대한 산을 보면서 경외감이 느껴집니다. 지난 2주 동안 쌍용자동차 후원으로 렉스턴W를 타고 전국의 명산이 즐비한 백두대간을 다니고 있습니다. 총 5주 동안 쌍용자동차 렉스턴W를 타고 백두대간을 다녀보고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나 음식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1주차 - 렉스턴W와 함께 한 지리산 주요코스 답사기 2주차 - 렉스턴W와 함께 한 백두대간 속리산 주변의 가볼 만한 명소 그리고 3주차에는 소백산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지.. 2014. 9. 23.
MBC FM4U가 예전 명성을 얻으려면 라디오 스타를 키워야 한다. 즐겨 듣는 MBC FM 영화음악을 진행하는 이주연 아나운서가 무한도전에게 감사 하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MBC의 간판 예능이자 라디오 스타와 함께 유일하게 시청하는 MBC 무한도전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이 무한도전도 지루하고 흥미가 많이 떨어져서 무한도전보다 재미있는 프로야구를 볼 때가 더 많지만 이번 '라디오 스타'편은 재미와 유익함이 많았습니다. 특히, 일상의 BGM이라는 문장이 너무나 마음에 와 닿네요 맞습니다. 라디오는 일상의 BGM이자 TV보다 더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이 무한도전의 라디오 스타는 호평 일색이었는데 이 라디오스타편 때문에 라디오를 듣기 시작 했다는 분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새벽 2시에 하는 '이주연의 FM 영화음악'도 이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영향을 받아서 처음 듣게 되.. 2014. 9. 23.
전쟁의 불안한 삶을 사진으로 표현한 '오늘의 전쟁과 삶' 전쟁은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건물과 우리가 만든 모든 것을 파괴하죠. 파괴하는 것은 건물과 도로 같은 것만이 아닙니다. 사람도 삶도 파괴합니다. 이 거대한 파괴는 우리의 마음에 깊은 생채기를 냅니다. 따라서 전쟁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전쟁이 일어나면 모든 것이 파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전쟁을 수년 가 하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이라크입니다. 사진작가 Gohar Dashti는 8년간 경험한 이라크 전쟁을 사진으로 표현했습니다. 평범하게 결혼하고 빨래하고 TV를 보는 평범한 부부가 보내는 집에서의 일상입니다. 그러나 그 집 대신에 전쟁터가 그들의 집이 됩니다. 전쟁이 일상이 되어버리고 전쟁터가 집이 되어 버린 이라크의 삶과 함께 집에서 전쟁을 감상하는 우리들의 삶을 조명한 작품입니다... 2014.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