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193

파나소닉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루믹스 CM1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애플 iOS보다 보안이 약하고 여러가지 안 좋은 점이 있긴 하지만 범용성만은 뛰어납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를 스마트폰 운영체제로 첫선을 보였지만 이 안드로이드는 카메라 운영체제 및 앞으로는 전자렌지 냉장고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미러리스와 컴팩트 카메라를 선보였고 많은 카메라 제조업체들이 속속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카메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루믹스 CM1파나소닉은 2천만 화소의 1인치 이미지 센서를 사용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루믹스 CM1을 포토키나 2014에서 선보였습니다. 루믹스 CM1은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그러나 1인치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는 등 고급형.. 2014. 9. 19.
삼풍백화점의 비극과 여행의 희극을 잘 섞은 영화 '가을로'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 아닌 여행의 계절입니다. 가을이 독서의 계절이 된 이유는 가을에 책을 가장 안 읽기 때문입니다. 가을에 가장 많이 하는 것은 여행입니다. 특히 한국 같이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는 곱디 고운 단풍을 만날 수 있어서 산으로 고궁으로 단풍 구경을 가고 전국 지자체들은 일제히 축제를 합니다. 가을은 조증으로 시작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을 관련 노래가 꽤 많습니다. 이런 가을에 여행 관련 영화 한편을 다시 봤습니다 2006년 개봉해서 큰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꽤 좋은 느낌으로 남았던 영화 가을로를 다시 다운로드해서 봤습니다. 최근에 백두대간을 여행하면서 가을빛이 기억나는 영화 가을로가 생각나서 다시 꺼내 봤습니다. 역시 좋은 영화는 10년 단위로 다시 봐야 하나 봅니다. 당시에 느끼지 못했던 .. 2014. 9. 19.
초소형 바디에 EVF까지 들어간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 LUMIX GM5 지금 독일에서는 카메라 제조업체들의 신제품이 소개 되고 있는 포토키나2014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카메라 제조업체들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에서는 초소형 바디에 전자식 뷰파인더인 EVF를 탑재한 미러리스 카메라 LUMIX DMC-GM5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초소형 바디에 EVF까지 들어간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 LUMIX GM5이 카메라는 외모는 컴팩트 카메라 같아 보일 정도로 작습니다. 크기가 99 X 60 X 36mm이고 배터리 포함 211g입니다. 파나소닉 루믹스 시리즈는 꽤 다양한 라인업이 있는데 GM으로 시작되는 시리즈는 컴팩트함을 중시하는 시리즈입니다. 바디는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했고 알루미늄 절삭으로 만들어진 다이얼이나 가죽느낌이 나는 외형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끼게 합.. 2014.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