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303

구글에서 만든 아이폰 용 360도 파노라마 사진 앱 Photo Sphere Camera 수 많은 카메라 앱을 스마트폰에 깔고 있지만 가장 많이 쓰는 카메라 앱은 구글 카메라입니다. 이 구글에서 만든 카메라 앱은 다양한 기능 보다는 기본기가 아주 뛰어난 카메라 앱니다. 특히 HDR모드나 파노라마 사진 쪽은 아주 멋진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이 구글 카메라에 대한 예찬과 사용법은 이미 제 블로그에 여러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 했습니다. 2014/05/13 - [사진정보/사진에관한글] - 최강의 안드로이드 카메라 앱. 구글 카메라 사용설명서 2014/06/02 - [사진정보/사진에관한글] - 구글카메라, 어안렌즈 효과와 사진비율 동영상 촬영 중 사진 촬영 기능 추가 2014/07/20 - [IT/가젯/구글] - 구글 카메라의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구글 맵에 업로드 하는 방법 이 구글 카메라는 .. 2014. 8. 30.
총 15GB의 무료 업로드 용량을 지원하는 4shared.com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무료 웹 하드 서비스를 제공하곤 있긴 합니다. 네이버의 N드라이브, 다음의 다음 클라우드는 많은 용량을 지원하긴 하지만 한 번에 올릴 수 있는 파일 업로드 용량의 제한이 있거나 다양한 기능이 없어서 불편하기도 합니다. 특히 공유 기능은 많이 떨어집니다.그런데 다양한 기능이 돋보이는 웹하드 서비스 또는 파일 클라우드 서비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15GB의 무료 업로드 용량을 제공하는 4shared.com https://www.4shared.com/ 은 무료로 최대 15GB의 용량을 지원합니다. 무료 저장 용량만 보면 많다고 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50GB 이상씩 주기도 하니까요. 또한 해외 서비스라서 업로드 속도가 빠르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약점도 있지만 다양한 기능은 .. 2014. 8. 30.
구글에서 개발 중인 무인 항공기 택배 서비스 프로젝트 윙 아마존이 무인 항공기인 드론을 이용해서 택배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는 소리에 세상은 깜짝 놀랐습니다. 놀란 이유는 그 무모함에 놀랐고 그 놀라운 상상력에 놀랐습니다. 무모함은 여러가지 문제가 산적해 있기 때문에 상용화 되려면 넘어야 할 난관이 엄청 많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드론이 물건 배달을 하다보면 아이들이나 사람들이 날아가는 드론을 격추 시킬 수 있거나 해킹을 해서 드론을 훔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건물에 부딪히면 추락 위험도 높고 추락해서 사람이 다치면 그 책임에 대한 심한 질타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드론을 이용한 택배는 도심 보다는 교외 지역에서 주로 활용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마존의 무인 항공기를 이용한 택배 서비스를 구글도 준비하고 있음이 드러났습.. 2014. 8.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