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184

속사 촬영에 좋은 카메라 스트랩 블랙래피드 RS-SPORT. DSLR스트랩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진 스타일은 다 다릅니다. 어떤 분은 풍경 사진을 좋아하고 어떤 분은 인물 사진을 좋아합니다. 저는 풍경 사진을 좋아했지만 점점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스타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풍경 사진에서 느낄 수 없는 우연성이 스트리트 포토그래퍼의 매력입니다. 카메라를 어깨에 메고 인사동 같은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스냅 사진을 찍으려면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카메라 사면 제공하는 카메라 스트랩(카메라 줄)은 어깨에 메면 잘 흘러 내리고 목에 걸면 걸어다닐 때 카메라가 덜렁거려서 불편합니다. 크로스로 메면 그나마 좀 낫긴 하지만 촬영을 한 후 카메라를 허리에 가도록 카메라 스트랩을 조정해 줘야 합니다.이게 참으로 불편합니다. 특히 속사 촬영을 해야 할.. 2014. 8. 18.
전년도 수상작을 통해 본 대한항공여행사진공모전 응모 요령 한국에는 수 많은 사진공모전이 있습니다. 여행사진공모전, 관광 사진 공모전, 지자체 사진 공모전이나 기업에서 주최하는 사진 공모전 등 수많은 기업이나 단체나 관에서 사진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공모전은 트랙터 사진공모전입니다. 이 사진공모전들은 대부분 1년 이상 진행한 사진공모전이 많습니다. 따라서 기 수상작들을 살펴보면 심사위원들이 어떤 사진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도 마찬가지입니다. 대한항공 여행사진전 전년도 수상작들제 21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홈페이지(http://photo.koreanair.com/)에 가면 전년도 수장작 및 기 수상작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연도별 갤러리에서는 연도별 기 수상작들을 만나볼 수 있.. 2014. 8. 18.
촛불로 동작하는 독특한 블루투스 스피커 Pelty 세상 모든 스피커는 전기로 작동합니다. 모바일용 스피커는 배터리가 들어 있는데 이것도 전기로 작동을 합니다. 그러나 전기가 아닌 촛불로 작동하는 독특한 블루투스 스피터 Pelty가 나와서 화제입니다. 이 Pelty는 외모만 보면 그냥 인테리어 소품으로 느낄 정도로 뛰어난 조형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간에 촛불이 있는 것이 아주 다릅니다. Pelty는 다른 스피커와 달리 전기가 아닌 열에너지로 작동합니다. 열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 시켜서 작동합니다. 이는 열전 소자인 Peltier device를 이용해서 열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해 줍니다. 본체에는 몇 군데에 구명이 뚫려 있어서 촛불이 계속 탈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헨드 메이드 제품으로 본체나 부품과 세라믹 부품은 이탈리.. 2014. 8. 18.
싼티 이미지를 벗어나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충족한 중국IT제품들 메이드 인 차이나는 저가 제품의 상징이다. 가격이 싸서 좋긴 하지만 품질도 싸고 조악해서 품질에 대한 신뢰가 높지 않다. 이 저가 이미지는 중국 제품의 굳어버린 하나의 이미지가 되어가고 있다. 그러나 최근 중국의 몇몇 분야에서는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고 불만스러운 품질을 만족할만한 수준까지 끌어 올리고 가격은 저렴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속속 선보이면서 전 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가격과 품질 모두 인정을 받고 있는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IT제품들싸고 좋은 제품은 없다고들 한다. 싸면 싼값을 한다고 한다. 하지만 싸고 좋은 제품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싸면서도 품질은 좋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은 전 세계 사람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가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품질도 세계에서 인정받고.. 2014. 8.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