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303

옵티머스 뷰 시리즈의 종말은 뷰3에서 정체성을 흐렸기 때문이다 옵티머스 뷰의 독창성이 아주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보편적인 16 : 9 화면 비율이 아닌 태블릿 제품에서 사용하는 4 : 3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옵티머스 뷰는 장점과 단점이 뚜렷한 제품입니다. 장점은 4 : 3 비율 때문에 가로 폭이 가장 큰 스마트폰이고 이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보다 큽니다. 가로폭이 크기 때문에 세로로 세워서 타이핑 할 때 키보드 간격이 커서 오타 없이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주로 텍스트를 많이 입력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반면 단점은 영화 감상을 할 때 상하에 레터박스라는 검은 띠가 생기는 점과 함께 가로가 길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지 않아서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그러나 핸드백을 가지고 다니는 여자분들에게는 이 뷰.. 2014. 7. 30.
내 경험에서 나온 경품 응모 요령, 단순 경품 응모를 피해라 홈플러스 경품 논란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그 만큼 이번 경품 사기 행각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사기가 기본 스킬인 세상이 된 것 같다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그것도 일상재를 판매하고 자주 들릴 수 밖에 없는 홈플러스라는 대형마트의 경품 사기술은 많은 사람들을 씁쓸하게 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경품 사기술은 홈플러스 문제만은 아니다경품 응모 경력 10년입니다. 초창기에는 경품응모만 모아놓은 카페에 가서 모든 경품 응모를 했지만 지금은 골라서 합니다. 내가 잘하는 것, 그리고 경쟁이 심하지 않으면서도 경품이 꽤 좋은 경품 이벤트만 응모를 합니다.경품 응모 요령 중 첫번 째는 단순 경품응모는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특히 응모자 숫자가 엄청나게 많은 경품응모는 거의 되지 않습니다. 초간단하게 클릭 .. 2014. 7. 30.
여기선 이래야 하는 보안 여관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전시회 그러니까 한 5~6년 전의 때묻지 않은 소녀 같은 얼굴을 하고 있던 삼청동이 인기 데이트 코스와 출사지로 변질 되면서 돈 냄새가 펄펄 나는 동네가 되었습니다. 돈이 들어오니 편의성은 좋아졌지만 삼청동의 맑은 기운은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그럼에도 삼청동은 강남 번화가나 종로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향기가 살짝 남아 있습니다.그러나 앞으로는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소녀 같은 맑은 얼굴을 하고 있는 동네가 아직 서울에 남아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촌입니다. 서촌은 최근에 방송과 책으로 많이 소개 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자본의 손아귀가 미치지 않아서 풋풋함이 여전히 가득합니다. 특히, 예술가들이 높은 임대료의 삼청동을 피해서 부암동이나 서촌으로 흘러오고 있습니다. 서촌은 문인들과 예술.. 2014. 7.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