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253

전쟁게임 쟁의 나라 선국의 다양한 콘텐츠들(전쟁, 국가관리, 탈것) 쟁의 나라 선국은 모바일 전쟁 게임입니다. 지난 5주 동안 틈틈히 하면서 이 선국의 매력과 특징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래픽과 자동화 기능이 좋은 쟁의 나라 선국쟁의 나라 선국은 모바일 전쟁게임으로 리니지류의 MMORPG게임입니다. 2,3년 전에는 캐주얼 게임이 대세이고 지금도 캐주얼 게임을 많이 하지만 점점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이제는 넷북을 뛰어 넘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국을 비롯 최근에는 고사양 그래픽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 모습을 어깨너머로 보면 많은 분들이 이런 MMORPG 타격 게임을 주로 즐겨 하더군요선국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그래픽입니다. 뛰어난 그래픽은 깊은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PC와 달리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이나 이동을.. 2014. 7. 25.
방송 출연하는데 출연료도 주지 않는 방송사들의 관행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아주 가끔 방송국에서 연락이 옵니다. 블로그 운영 8년 동안 대략 10여 번의 방송국에서 연락이 온 적이 있습니다. 보통 방송국에서 연락이 오면 내 사진이나 내 이야기가 방송국에 탈 확률이 있기에 보통의 사람이라면 다들 좋아합니다. 저도 반가운 마음에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를 하면 흥쾌히 기쁜 마음으로 받습니다. 그러나 받고 난 후의 방송사의 태도 때문에 참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http://blog.naver.com/dogstylist/220066134715 위 글은 미술평론가 반이정이 자신의 블로그에 쓴 글입니다. 위 글 내용은 한 방송사에서 연락이 와서 예술의 전당에서 아나운서와 인터뷰를 하자고 방송국 작가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출연료를 주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2014. 7. 25.
기업이 얼마나 비효율적인지를 알 수 있는 15가지 사례 기업은 덩치가 커질수록 오래 된 기업일수록 관습과 관행이 또아리를 쳐서 쉽게 변화지 않는 식물이 되갑니다. 이런 관료주의는 역사가 오래 되고 큰 기업일수록 더 심해집니다. 이 관료주의 때문에 기업 자체가 기울어진 회사들이 꽤 있습니다. 특히 일본 기업들이 이런 관료주의에 무너져 내리는 회사가 많습니다. 중국에서 샤오미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삼성전자의 경쟁상대는 애플이 아니라 샤오미라고 하고 있습니다. 샤오미가 싸고 좋은 가성비 높은 제품을 내놓으면서 삼성전자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도 고객의 요구도 아주 빠르게 반영하는 모습은 삼성전자라는 공룡이 따라갈 수 없는 모습입니다.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공룡 알을 설치류라는 작은 동물들이 다 깨먹어서 공룡 개체수가 줄었다는 소리도 있.. 2014.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