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103

우리가 만들어내는 쓰레기를 사진으로 표현한 7 Days of Garbage 인간이 지나가거나 머문 자리는 항상 쓰레기가 생깁니다. 정말 우리는 쓰레기를 만들기 위해서 태어난 것처럼 온갖 쓰레기를 만들어냅니다. 특히 시대가 흐를수록 한 사람이 만드는 쓰레기량은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물질적인 풍요도 풍요지만 쓰잘덱 없이 과포장한 제품들이 너무 많습니다. 제품을 하나 생산하면 포장을 하게 되는데 이 포장이 너무 과도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를 많이 생산하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당연히 미국입니다. 미국은 뭐든 다 큽니다. 사람도 옆으로 크고 큰 차를 몰고 큰 집에서 삽니다. 나라가 커서 그런지 뭐든 다 커야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에너지 소비량 석유 소비량 그리고 쓰레기 생산량이 세계 최고입니다. 1명의 미국인이 하루에 생산하는 쓰레기는 4파운.. 2014. 7. 10.
손목에 차는 코골이 방지 팔찌 룸에이트 굿바이 코골이 EB-RM1810 저는 코 안 골줄 알았는데 저도 코 많이 곤다고 하네요. 대신 이는 갈지 않습니다. 이를 갈거나 코를 자주 골면 군대 생활할 때 괴롭습니다. 군 시절, 옆에서 자는 쫄병이 피곤 했는지 코를 고는데 고참이 제가 코 고는 줄 알고 저에게 베게를 던지더라고요.당황하지 않고 살짝 피하면서 제가 곤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쫄병을 툭 건드니까 옆으로 누워서 자면서 코를 골지 않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코를 덜 골려면 옆으로 자면 기도가 확보 되어서 그런지 코를 골지 않습니다. 코골이 방지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어떤 제품은 등에 테니스 공 같은 것을 달아서 똑바로 누워서 자면 등이 베겨서 모로 자는 제품이 있는데 그건 좀 가학적인 듯 합니다. 일본에서 코골이 방지형 신제품이 나왔는데 이 제품은 손목에 차는 팔찌형 제품입.. 2014. 7. 10.
축구공 대신 대표 음식으로 싸우는 월드컵 요리대결 여러모로 이번 브라질 월드컵은 흥미가 없습니다. 축구광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축구 경기를 관람했던 저인데 이번 월드컵은 여러가지 이유로 재미가 없네요. 무엇보다 한국 축구가 그렇게 허망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무능으로 뭉친 한국 월드컵 대표팀에게 엿사탕을 던졌다며 무례하다고 지적하는 언론들이 많은데 엿사탕도 애정 표시입니다. 미움도 에너지가 있어야 하는 거지 미움마저 사라지면 더 견디기 힘들 것입니다. K리그의 성공 없이 한국 축구 국가대표의 선전도 없습니다 K리그 인기는 더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국의 월드컵 축구는 끝이 났지만 월드컵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아르헨티나가 네덜란드를 꺾고 독일과 결승전을 하더군요. 그런데 이 2014 월드컵 축구를 그 나라의 대표.. 2014. 7.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