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074

런던 자연사 박물관과 BBC가 주최하는 야생동물 사진공모전 후보작들 인물사진보다 더 찍기 힘든 것이 동물사진입니다. 인물 사진은 사람을 촬영자가 콘트럴 할 수 있지만 동물은 콘트롤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몰래 찍어야 하는데 이 몰래 찍기 위해서 장초점 망원렌즈가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동물 사진이 찍기 힘들지만 또 찍으면 정말 멋진 사진들이 잘 나오기도 하죠. 런던 자연사 박물관과 BBC가 주최하는 야생동물 사진공모전 후보작들매년 영국 런던 자연사 박물관과 영국 공영방송 BBC는 야생동물 사진 공모전을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동물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BBC답게 매년 야생동물 사진공모전을 하네요. 올해로 50주년이 되는 이 야생동물 사진공모전에 출품된 후보작들이 상당히 뛰어난 사진들이 많습니다. 총 50장의 후보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 왔는데 동물사진 공모전 사이트.. 2014. 7. 7.
음료를 따르면 열량, 성분, 술 종류를 컵에 표시해주는 스마트컵 Vessyl 중년 남자들이 살이 찌는 이유는 술이 가장 큰 영향을 줍니다. 20대보다 기초 대사량이 줄어들었는데 20대때처럼 밥을 먹고 술을 먹으면 출력되는 열량보다 입력되는 열량이 많으니 당연히 살이찌죠. 중년이 되면 먹는 재미가 더 증가해서 20대보다 더 먹는 것도 있습니다. 이는 남자만의 문제도 아닌 충분히 마른 몸매이지만 다이어트를 필수적으로 하는 여자들도 조금만 신경 안쓰면 살이 찝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스마트컵 Vessyl이 나왔습니다. 열량, 성분, 술 종류를 컵에 표시해주는 스마트컵 Vessyl 이제는 컵도 스마트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컵에 음료나 술을 따르면 컵 외부에 음료 종류를 표시해주고 열량이나 성분등을 알려줍니다. 사용법은 간단 합니다. 초기 설정만 잘 해두면 음료만 따르면 바로 바로 컵 .. 2014. 7. 7.
아이들이 아빠 엄마의 사진 찍기를 거부하는 이유와 해결방법 집에는 가장 행복한 빨간책이 있습니다. 가끔 들쳐보면서 희미한 미소를 머금게 되는 빨간 사진집 '윤미네 집'은 저에게 있어서 하나의 행복입니다. 윤미네 집은 토목공학자인 전몽각 교수가 딸 전윤미씨를 태어나서 1989년 시집을 갈 때까지 딸의 성장과정을 사진에 담았고 그 사진을 엮은 사진집입니다. 아마츄어 사진가가 사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놀랍게도 지난 몇년 간 가장 많이 팔린 사진집이 바로 '윤미네 집'입니다. 프로도 아닌 아마츄어의 사진집을 왜 그렇게 많이들 샀을까요?그 이유는 공감 때문일 것입니다. 태어나서 결혼하기전까지의 딸의 성장과정을 빼곡히 담은 모습은 집집마다 있는 가족앨범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족앨범과 같지만 다른 점도 있습니다. 우리네 가족앨범에는 딸이나 아들의 성장 과정이 담겨 있지.. 2014. 7. 7.
불꽃놀이 사진 대신에 불꽃 폭죽을 까본 사진작가 Andrew Waits라는 사진작가는 불꽃 놀이 사진을 찍지 않고 불꽃을 까서 그 속을 들여다 봤습니다.불꽃 놀이용 불꽃 폭죽은 아니고 아이들이나 해변가에서 파는 작은 불꽃 폭죽을 반으로 절단해서 그 속을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진을 Boom City라는 사진 시리즈로 담았습니다. 각 폭죽 이름을 누르면 동영상으로 연결 됩니다. 팽이탄얼마 전에 팬션에 가서 밤에 폭죽 세트를 샀는데 이 팽이탄 활용법을 몰라서 모래에 박아 놓고 불을 붙이고 에이~~ 실망의 소리를 냈는데 이건 평평한 바닥에 놓고 해야 하네요. 노란 연막탄 블루 썬더 로망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폭죽이 아닐까 하네요. 한강변이나 바닷가에 가면 10연발 로망을 많이들 쏩니다. 로망은 폭죽에서 한 발씩 하늘로 올라간 뒤 폭음탄처럼 빵하고 터.. 2014. 7.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