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243

고양이 키우는 집에 좋은 고양이 테이블 CATable 고양이를 키운 적이 딱 한번 있습니다. 주로 개를 키웠지만 고양이를 키우니 고양이는 개와 상당히 많이 다릅니다. 고양이는 상당히 독립적인 동물이고 호기심이 많아서 끈으로 묶어서 키울 존재가 아닙니다. 또한, 항상 귀염짓과 아양을 잘 뜨는데 주인이 일을 하고 잎으면 어느새 다리 위에 올라와 있죠특히, 키보드로 작업을 하는 분들은 이런 고양이 때문에 많은 방해를 받습니다. 중요한 서류 위에 앉아 있다가 컵을 넘어뜨려서 문서를 엉망으로 만들고요. 그런 분들에게 좋은 테이블이 바로 CaTable입니다. CaTable은 고양이가 놀기 좋게 테이블 안에 미로를 만들어 파 놓았습니다. 고양이는 이 미로 같은 CaTable 안에서 노는 동안은 주인을 방해하지 않을 듯 하네요. CaTable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소.. 2014. 4. 24.
캐논 코리아가 직접 만든 100만원대 3D프린터 마브 지난 주에 끝난 사진영상기자재전을 갔다 오고도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이번 2014년 사진영상기자재전은 카메라 신제품 소개라기 보다는 카메라 판매가 주 목적인 전시회 같았습니다. 그래서 대폭 내린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좀 많이 실망스럽더군요. 아무리 카메라 시장이 계속 축소 된다고 해도 점점 전시회가 제품의 기능성을 알리기 보다는 제품 판매 장터가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몇몇 카메라 액세서리 제품들은 눈길을 끌더군요. 그리고 아래에 소개할 제품이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캐논 코리아가 직접 만든 100만원대 3D프린터 마브제2 전시장을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캐논 코리아가 직접 제작 설계 제조한 3D프린터 마브가 있었습니다. 마브의 외형은 놀라울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곡면 처리된 모서리가 인상.. 2014. 4. 24.
촬영 후 아웃포커스를 조정할 수 있는 Lytro 카메라의 상위기종인 Lytro Illum LG전자의 G Pro2는 매직 포커스라는 기능이 있어서 사진을 촬영 한 후에 터치를 통해서 아웃포커스 부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연사로 사진을 전경, 중경, 후경에 초점이 맞은 사진을 촬영한 후에 합성을 한 후 사용자가 터치를 통해서 초점이 맞는 피사체를 터치로 선택하면 나머지 부분은 아웃포커싱이 됩니다. 아주 놀라운 기능인데요. 이 기능의 원조는 Lytro 카메라입니다. 생긴 것 자체가 아주 특이한 이 카메라는 사진을 촬영한 후에 초점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초점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게 샘플 사진입니다. pc로 사진을 옮긴 후에 초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Lytro 카메라의 상위 버전이 출시 예정입니다. Lytro 카메라의 상위기종인 Lytro Illum 이전 Ly.. 2014.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