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115

홍진호 게임, 디펜스 전략 스마트폰 게임 수호지 시즌2, 영웅의 등장 tvN의 SNL 코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GTA입니다. GTA라는 자유도 높은 게임을 소재로 한 코메디인데 2013년을 강타한 최고의 코메디 코너가 아닐까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금도 SNL 코리아의 핵심 콘텐츠로 인기가 많은데 몇주 전에 GTA 수호전을 했습니다. GTA 수호전은 수호지를 기반으로 한 코메디 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 장면을 보니 어디서 많이 본 게임 같더군요. 그러고 보니 홍진호가 나오는 것도 그렇고 여러모로 카카오톡 인기 디펜스 전략 스마트폰 게임인 수호지와 비슷하네요 디펜스 스마트폰 게임 수호지와 스타 크래프트를 섞어서 GTA 수호전을 엮은 듯 합니다. 그나저나 요즘 예능 프로그램들은 CG력이 대단들 하네요. 저런 아이디어가 있어도 표현하기 힘든데 공중파도.. 2014. 4. 11.
기술기업 다이슨의 싸이클론 청소기 DC48,DC62, 에어멀티플라이어 새로운 머신 체험 영국은 가전제품 강국은 아닙니다. 유럽의 가전 회사는 네덜란드 필립스와 독일의 일렉트로룩스가 유명하지만 진공 청소기 카테고리에서는 영국의 다이슨이 절대 강자입니다. 다이슨은 기술기업입니다. 세계 최초로 먼지 봉투가 없는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와 날개 없는 선풍기를 선보여서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회사입니다.이 다이슨이 기술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절대적인 이유는 창립자이자 CEO인 제임스 다이슨(James Dyson)의 역할이 아주 큽니다. 산업 디자이너 출신인 제임스 다이슨은 1993년 자신의 이름을 딴 다이슨(Dyson)이라는 기술기업을 만듭니다. 다이슨은 세계 최초로 싸이클론 기술을 이용한 가정용 진공 청소기를 발명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됩니다. 먼지봉투가 없는 세계 최초의 진공 청소기는 전세계 .. 2014. 4. 11.
안드로이드4.2.2 운영체제가 탑재 된 니콘 쿨픽스 S810c 니콘이 요즘 참 힘듭니다. 캐논 니콘 양대 산맥일 줄 알았던 카메라 시장이 소니가 뛰어난 기술력으로 빠르게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일본가 달리 소니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그래서 올해 렌즈 교환이 가능한 카메라 시장에서 캐논과 내가 1위니 니가 1위니 다툼을 하고 있습니다.이 모습을 뒤에서 바라보고 있는 업체가 니콘입니다. 니콘의 이런 부진은 새로운 DSLR의 인기가 없는 것과 함께 콤팩트 카메라 시장이 스마트폰의 큰 성장으로 인해 축소 되었기 때문입니다. 니콘은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 시장 자체가 축소 되다 보니 위기에 몰려 있습니다. 제가 뭐라고 딱 말할 수 없지만 니콘의 이런 부진은 예상 되었던 것입니다. 최근 니콘 신제품을 보면 눈에 확 들어오는 제품이 없.. 2014. 4. 11.
국제 전화 통화를 자주하는 분들에게 좋은 국제전화어플 (OTO) 세계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게 다 인터넷 덕분입니다. 20세기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인 인터넷은 전기와 세탁기와 함께 문명을 크게 바꾼 발명품입니다. 특히, 세상 사람들의 생각과 정보를 공간과 위치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넓고 멀리 보냅니다.이 인터넷 망이 전달하는 정보에는 문서, 음악, 동영상만이 아닙니다. . IPTV 같은 경우 TV를 중계하며 인터넷 망을 통해서 전화도 걸고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화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mVOIP라고 해서 모바일용 인터넷 전화도 나와서 전화망까지 대체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망으로 인해 기존 전화비 특히 국제 전화비가 대폭 내렸습니다. PC와 인터넷 망만 있으면 전세계 어디에서든 무료로 화상채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 2014. 4. 11.
출시되면 대박 날 듯한 볼펜 크기의 한줄 소형 기타 FretPen 며칠 전에 한 페이스북 이웃분이 한 줄 기타라고 소개를 하더군요. 기타인데 줄이 다 끊어지고 한 줄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한 줄만 남은 기타로 멋진 연주를 하시는 줄 알았더니 그냥 한 줄 기타더군요. ㅋㅋㅋㅋ 그런데 아래에 소개하는 기타는 정말 한 줄 기타인데 연주가 가능합니다. 놀라운 것은 크기가 볼펜 크기입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FretPen입니다. 홈페이지 https://madhatteragency.leadpages.net/fretpen/에는 달랑 연주를 하는 동영상만 올라와 있습니다. 무슨 기술인지 소개가 되지는 않았지만 영상만 보고 대박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폰과 연결하면 전자 기타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동영상을 보면 완벽할 만큼 다양한 소리와 음색을 냅니다. 볼펜으로 사용하다가 전자 .. 2014.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