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083

암실이 싫어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잡아서 성공한 사진작가 Maurizio Galimberti 사진작가 중에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오히려 그 단점을 계기로 새로운 사진술을 개발해서 성공한 사진작가들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진작가 Maurizio Galimbert는 14살부터 25살까지 SLR 카메라로 사진을 배웠습니다. 사진은 참 좋아 했지만 암실 작업이 너무나도 싫었습니다.암실 특유의 농도 강한 약품 냄새가 싫었고 항상 그런 강한 약품에 손을 담그는 일도 싫었습니다. 그래서 25살에 그는 암실이 싫어서 사진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러나 10년 간 해온 사진을 하루 아침에 떠날 수는 없었습니다. 그는 암실이 필요 없는 카메라인 폴라로이드 즉석 카메라를 잡게 됩니다. 폴라로이드 즉석 카메라와 함께 사진을 넘어서 미술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업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사진작가가 아닌 화가라.. 2014. 4. 8.
유명한 동영상을 이용해서 자신의 블로그 트래픽을 올릴 수 있는 HoverPost 초보 블로거 분들은 블로그 방문객 숫자에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100,200에 기분이 좋아졌다 우울해졌다하죠. 분명히 저도 초보 블로거 시절에는 100,200에 기분이 우울했다 좋아졌다 했습니다. 그러나 선배로써 충고하자면 블로그 방문객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만의 색을 입힌 콘텐츠를 꾸준히 올리면 방문객은 오지 말라고 해도 알아서 찾아 옵니다. 글하나 써 놓고 검색 순위에서 몇번째 인지 수시로 들여다볼 시간에 다른 콘텐츠를 작성하세요. 내가 궁금해 하는 것은 남들도 궁금해 할 확률이 높으니 내가 궁금해 하는 것, 관심 가는 것을 조사 정리해서 블로그에 소개하면 분명히 다른 사람들도 같은 키워드로 검색해서 방문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블로그 방문객 숫자를 늘리고 싶은 분들은 이 방법을 따라해 보세.. 2014. 4. 8.
사적인 복수에 대한 물음을 관객에게 던지는 '방황하는 칼날' 히가시노 게이고는 인기 일본 소설가입니다. 그가 쓴 소설들은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 되었고 이중에서 백야행과 용의자X의 헌신은 한국 영화로도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 한국 영화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을 바탕으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영화 '방황하는 칼날'은 감독과 배우 이전에 '히가시노 게이고'라는 원작자 때문에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소설 원작 영화들은 약점이 있습니다. 그 약점이란 소설을 읽은 사람들은 기승전결을 다 알고 있고 읽지 않은 사람도 조금만 검색해도 대충 스토리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유명 소설을 영화로 만든 소설 원작 영화 추천 이유는 소설과 비교해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 '방황하는 칼날'은 150만부가 팔린 일본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죽은 딸에 .. 2014. 4.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