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6/303

아이패드용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웹브라우저 닥치고 구글 크롬입니다. 그냥 써보세요. 속도와 편리성및 확장성등 최고의 웹브라우저입니다. 다만 은행이나 관공서등 액트브X 친화적인 한국의 관공서 싸이트들은 기존의 MS사의 익스플로러를 써야 할 것 입니다. 그외에는 구글 크롬이 최고입니다. 그런데 이 구글 크롬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어플로 나오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아마도 애플이 경쟁회사 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건 그렇다고 치고 왜 안드로이드폰용 구글 크롬은 안나오나요? 기사 뒤져보면 올 2월에 베타 버젼 나왔다고 하는데 검색을 아무리 해도 없네요그리고 드디어 아이폰용 아이패드용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가 나왔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고 기본 웹브라우저인 사파리는 그닥 맘에 들지 않아서 돌핀HD 브라우저를.. 2012. 6. 30.
1,600만화소 26배 광학줌을 들고 나타난 삼성의 WB100 그런데 삼성전자가 슈퍼 26배 광학줌으로 무장한 WB100을 들고 나왔습니다. 먼저 이 제품은 국내가 아닌 독일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AA배터리와 리튬이온 건전지 둘다 사용가능하며 1600만화소의 카메라로 22,3~579,8mm까지 줌이 가능합니다. 3D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라이브 파나로마 모드도 지원하며 동영상은 720P HD영상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요즘 풀HD 제품이 많은데 동영상 부분은 좀 아쉽네요. ISO는 80~1,600까지 지원합니다무게는 배터리 미포함해서 403g입니다. 모델은 블랙과 레드 두가지입니다. 외모는 타사의 하이엔드 디카와 비슷합니다. DSLR 모습과 비슷한 모습이네요. 이중 손떨림 보정도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이 제품이 어필할만한 특장점은 없습니다. 그냥 무난한 스펙이고 타사.. 2012. 6. 30.
액션과 멜로가 이종교배한 놀랍도록 지루했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아니 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나온다는 소리에 아니 왜? 라는 말이 바로 나왔습니다. 스파이더맨이라서가 아닙니다. 10년전에 개봉했던 스파이더맨이 10년후에 스파이더맨3의 다음 이야기가 아닌 다시 예전으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리부트?? 아니 10년전에 대박난 영화를 또 다시 똑같이 만든다고? 아니 왜? 이런 의문은 가시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이야기도 아닌데 왜 다시 만들었을까? 뭐 하기야 '토니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을 보던 7살짜리 꼬마가 17살이 되어서 보면 그것도 하나의 추억이겠지? 라며 볼 영화가 없어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솔직히 기대같은 것은 크게 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이야기라고 해도 액션과 주인공이 다르고 연출이 다르면 확 달라지는게 영화잖아요. 로멘틱 코메디들을 단순화 시키면 거의 모든.. 2012. 6.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