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6/233

소방수가 소화전을 때린 봉중근의 프로답지 행동 담배나 술을 끊지 못해서 고생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야구를 끊지 못하고 있네요. 제가 야구 블로그는 아니지만 매일 저녁마다 야구를 보고 있습니다. 몇달 전에 야구 이야기를 쓰면서 전반기는 절대로 야구를 보지 않겠다고 했지만 몇주 전 부터 다시 보고 있습니다.야구에 중독되어서 금단현상 때문에 며칠 못 버티고 다시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은 야구 이야기니 제 블로그 구독자 분들중 사진과 카메라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원하는 분들은 뜬금 없는 이야기라고 여기시고 이 글은 그냥 넘겨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왠만하면 이 블로그에서 야구 이야기를 쓰고 싶지 않지만 그렇게 남의 시선에 맞춰서 블로그 운영하는것은 저 답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무례할 수 있지만 야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LG트윈스의 수호신.. 2012. 6. 23.
서울시립미술관 히든 트랙 전시회에는 소소한 즐거움이 있다 시각예술이 좋은 이유는 간편하고 단박에 느낌을 팍 줘서 좋습니다. 서울시립미술관의 시각예술의 화수분입니다. 양질의 전시회지만 무료로 공개하는 전시회가 꽤 많죠.꼭 르네상스나 우리에게 인기 많은 인상파나 야수나나 피카소 그림만 비싼 돈내고 볼 필요 없습니다. 무료 전시회도 좋은 양질의 전시회가 많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인상파 화가들에 너무 탐닉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서울시립미술관에서는 2012년 6월 19일 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전시회 SeMA 중간허리 2012 : 히든 트랙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이 전시회 히든 트랙은 음반의 그 히든 트랙에서 따온 전시회명입니다. 앨범속에 살짝 들어간 부록 같은 느낌의 히든 트랙을 전시회명으로 따왔네요. 중간허리라는 전시회명은 이 전시회에 참여한 19명의 .. 2012. 6. 23.
인스타그램의 안경버젼 인스타글래스 제가 신기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자주 소개하지만 때로는 보수적인 경향이 많습니다. 인스타그램도 그래요. 이 인스타그램이 사람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도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뭐하는 서비스인지 제대로 파악하지도 사용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핀터레스트의 차이점도 몰라요그냥 사진공유서비스 정도로만 인식합니다. 사진계의 트위터? 아니면 사진 필터 기능이 있는 서비스 정도로 알고 있죠. 이 인스타그램은 상당히 인기가 있는데요. 언제 이 서비스 제대로 서봐야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안경버젼인 인스타글래스입니다. 왼쪽은 그냥 풍경이고 오른쪽은 필터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안경에 필터 기능이 있다면 아주 흥미롭겠는데요. 전 유화 기능이 있어서 세상이 유화 처럼 보였으면 좀 더 근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 2012. 6.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