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6/184

저가형 미러리스 카메라중 어떤 제품이 좋을까? 월말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캐논 400D유저인데 미러리스로 갈아탈려고 하는데 중저가형 미러리스 카메라중 추천을 부탁해왔습니다. 가격은 8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 정도를 예상 하고 있던데요. 바로 답변을 해드리지 못하고 저 또한 미러리스 카메라 쪽을 기웃 거리고 있는 터라 자료 조사 좀 할겸 답장을 드릴려고 했습니다. 그렇게 한 20일이 지났네요.좀 바쁘게 지내다 보니 제대로 글을 쓰지 못했고 오늘 마무리 할까 합니다.고백하지만 사실 전 카메라 욕심이 없어서 카메라 정보를 전하기는 하지만 체험은 많이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체험을 한다고 해도 천상 사진동아리나 카메라 동호회 활동을 하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겠지만 몰려다니면서 사진 찍는 거 싫어해서 그런 활동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런 기회 즉.. 2012. 6. 18.
추억을 찍어드립니다 1탄. 금천구 시흥동 서울 백산초등학교 진화론과 창조론에 대한 글을 썼고 그 글을 보신 많은 분들이 저에게 메일을 보내오셨습니다. 목사님도 계셨고 전도사님도 계셨고 미국에서 사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한분은 저에게 책 까지 보내주셨는데요. 좋은 책 선물 감사합니다. 제가 좀 어슬프고 부족합니다. 그래서 한번 화가 나면 그 생각을 계속 고수할려고 합니다. 이런 저를 움직일려면 악플이나 인격 모독성의 댓글이 아닌 햇볕 같은 따스함이 절 움직이게 됩니다. 제가 날선 댓글을 달아도 보듬어 주시고 따스하게 받아주시면 어느세 제 마음은 맑게 열립니다. 창조론과 진화론의 글을 통해서 제 블로그 독자분이 창조론을 주장하셨고 저와 댓글을 주고 받으면서 제 블로그 독자라면서 금천구 시흥에 관한 글과 사진을 좋아하신다고 했습니다.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 오랜만에 드.. 2012. 6. 18.
뱃놀이와 바베큐 파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바베큐 보트 뱃놀이와 물놀이가 즐거운 여름입니다. 아직 장마가 시작되지 않아서 시원시원한 여름입니다. 습도가 높지 않은 여름은 즐길만 하지요. 문제는 습도도 높고 온도도 높으면 짜증납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강가에서 배 좀 타다가 해질녘에 바베큐 파티를 하면 딱 좋은데요 그걸 동시에 할 수 있는 바베큐 보트입니다 이 바베큐 보트는 크기가 24피트이고 최대 10명이 동시에 탈 수 있는 보트입니다. 가운데에는 조개탄 같은 화석연료를 넣어서 고기를 구울수 있는 화덕이 있고 9개의 테이블에는 식기등을 올릴 수 있고 포크와 나이프를 올려 놓을 수도 있습니다. 각 테이블 마다 컵홀더도 있습니다. 아! 군침 도네요. 이런 선상 파티라면 여름 휴가가 근사해 질 듯 한데요. 외부에 30와트짜리 전기모터가 있어서 1시간에 2 1/2마일.. 2012. 6. 18.
간단하고 저렴하게 무선인터넷 공유기 와이파이 신호 증폭하기 와이파이 모르는 분들 없죠. 무선인터넷이라고 하는게 바로 와이파이입니다. 3G, 4G라고 하는 휴대전화망이 있지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면 와이파이는 마구 써도 돈이 들지 않습니다. 단 와이파이는 근거리 통신망이라서 길어야 300미터 보통은 100미터 이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집마다 와이파이 신호를 쏘는 무선인터넷공유기들이 있는 요즘이고 사무실에도 라인공사 하기 귀찮다면서 무선인터넷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무선인터넷은 보안이 취약하고 남들이 훔쳐볼 수 있기 때문에 전 사무실에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보안은 무선 보다는 유선이 낫죠. 이 유무선공유기도 종류가 많습니다. 구식과 최신형이 있는데 자신의 유무선공유기의 안테나가 2개라면 802.11N을 지원해서 최대 지원거리가 300미터 전송속도도 4.. 2012.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