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6/016

소변을 보면 기타를 연주 할 수 있는 전자기타 소변기 매일 1차례 이상 가는 화장실, 소변을 보는 것도 어떻게 보면 하나의 쾌락 아닌 쾌락 아닐까요? 그 쾌락에 쾌락을 하나 더하는 재미있는 소변기가 나왔습니다.이름 하야 전자기타 소변기입니다. 소변을 보면 안에 소변이 안에 있는 장치를 때리게 되고 그 소리에 맞춰서 전자기타 음악이 나옵니다. 너무 웃긴 아이디어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브라질의 빌보드지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AlmapBBDO의 작품입니다.이 재미있는 전자기타 소변기에 대한 반응도 아주 좋습니다. 동영상 한번 보세요 보다가 몇번을 웃었네요. 세상 모든 소변기에 이런 기능이 있으면 너무 재미있겠네요. 그러나 청소는 어떻게 한데요. 소변 소리에 사람들이 다 쳐다보네요. 어떤 사람은 즐기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게 진짜 돈 안들이고 하는 광고가 아닐까.. 2012. 6. 1.
블링블링한 시네마그래피를 만들어주는 무료 프로그램 Cliplets 소녀의 눈동자가 움직여서 놀라셨나요? 일전에 이런 사진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용어를 몰라서 움직이는 GIF라고 말했는데 이런 사진을 부르는 단어가 따로 있네요시네마그래피시네마라는 활동사진과 포토그래피라는 정지사진이 한장에 담긴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 것은 사진과 닮았지만 특정 부분만 움직이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소녀의 눈동자와 머리카락이 움직입니다. 일단 이런 사진 감상하시죠. 그래야 제 말이 솔깃하게 들려 올테니까요 전 이 사진 보고 모델들 힘들었겠다 저렇게 가만히 있다니 저럴 수 있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무리 가만히 있다고 해도 수초의 찰나라고 해도 움직이게 되어 있는데 일부분만 살짝 움직이는게 신기 했습니다.그런데 이 사진에 비밀이 있네요. 혹시 이런 시네.. 2012. 6. 1.
서울시의 금연정책에 대한 한가지 아쉬운 점 유명한 사진 연감에서도 다룰 정도로 담배회사의 말보루 광고는 흡연율을 높히는데 큰 공헌을 합니다. 터프한 남자라면 담배 쪽쪽 빨아줘야 한다는 이상한 개념을 심어 놓았습니다. 저는 담배를 핍니다. 하지만 술 먹고 좀 취하면 한대 잡아서 피지 평상시에는 잘 피지 않습니다. 제가 담배를 끊게 된 이유는 담배라는게 사람을 참 지저분하게 하더군요. 몸도 지저분해지고 마음도 지저분해지고 나 스스로를 초라하게 만드는 것 같아서 좀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담배에 기대는 제 모습이 싫어서 담배를 거의 피지 않게 되었지만 덕분에 술과 더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ㅠ.ㅠ 담배는 백해무익합니다. 제가 담배를 완전히 끊지는 않았지만 길거리에서 담배 냄새 맡으면 쌍소리가 입에서 작게 나는 모습에 예전과 달라짐을 느낍니다. 예전에는 오.. 2012. 6. 1.
USB 메모리 같이 생긴 외장형 스마트TV셋톱박스, 포켓TV 다음TV플러스 광고가 연일 다음에 올라오네요. 안팔려서 그럴까요? 초기반응은 좋던데요. 제가 느껴본 다음TV플러스라는 스마트TV 셋톱박스는 하드웨어 완성도는 별 5개를 주고 싶지만 예상대로 콘텐츠는 너무 부실하더군요. 키즈 쪽은 잘 준비했지만 어른들이 볼만한 콘텐츠가 없어요. 더구나 저 같이 야구 좋아하는 사람은 더 심심합니다. 유럽축구를 공짜로 볼 수 있어서 좋긴한데 야구 중계는 없습니다. 게다가 공중파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의 부실을 해결한다면 다음TV플러스는 큰 인기를 끌고 저도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을 보고 이게 더 끌리네요 USB메모리 모양의 스마트TV 셋톱박스 포켓TV 생긴건 영락없이 USB메모리입니다. 하지만 이걸 HDMI포트나 USB포트나 마이크로SD 카.. 2012. 6. 1.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전쟁 IPS vs AMOLED의 장단점 안드로이드폰은 점점 상호 동기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운영체제가 구글 안드로이드 O/S에 종속되고 하드웨어의 주요 부품마저도 퀄컴에 종속되어 가면서 회사만 다르지 비슷한 스펙을 가진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의 안드로이드폰 제조업체인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스카이는 이 레드오션에서 살아 남기 위해 여러 가지 묘안을 짜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뇌라고 하는 AP는 퀄컴에 종속되어 있고 운영체제는 구글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벽돌같이 길쭉한 디자인은 대변혁을 일으키기 힘든 모습입니다. 왜 예전에 여자들 손거울 같은 휴대폰도 나오고 게임폰도 나오고 별별 모양의 폰이 다 나왔는데 이제는 네모랗고 길쭉한 폰들만 나옵니다. 이렇게 디자인과 AP와 O/S가 똑같다 보니 서로 닮아가고 있습니다. 책 '디.. 2012. 6. 1.
강한 태양 아래에서도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는 Daylight Viewfinder 며칠 전에 오랜만에 넷북을 들고 야외에 나갔습니다. 넷북도 스마트폰 생긴 이후로는 잘 쓰지도 않네요. 그래도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블로깅이나 여러가지 잡무 할때가 좋긴 한데요. 글 입력 하는게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다 해결이 됩니다. 나른한 오후에 자전거 타고 넷북과 스마트폰 들고 멀리 나가서 바람 쐬면서 인터넷 하는데 넷북이 태양 아래에서는 거의 안보이더군요. 켜 있는지도 몰랐을 정도로 정말 태양 밑에서는 힘을 못씁니다. 천상 해지고 난 후나 그늘에서 해야 하나 봅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은 짱짱하게 보입니다. 제가 쓰는 옵티머스뷰가 다른 스마트폰 보다 밝은 700니트 제품이라서 잘 보이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500니트 이상으로 밝은 대낮에서도 잘 보입니다. 하지만 보이기는 하지만 제대로 보이지.. 2012.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