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3/253

눈이 즐거워서 또 가고 싶게 만드는 알라딘 중고서점 신촌점 알라딘 인터넷서점 단골입니다. 제 블로그에 TTB2 광고를 한 동안 붙였고 한달에 솔솔하게 들어오는 광고비로 책과 영화를 봤습니다. 그리고 그 적릭금이 꽤 남아 있습니다. 지금은 한달 수익이 5천원도 안되어서 뜯어냈지만 여전히 알라딘은 거의 매일 찾습니다. 알라딘은 예스24와 함께 인터넷 서점의 대표주자입니다. 그러나 항상 2인자로만 살아가고 있습니다. 2위를 지키는 것도 힘들지만 YES24를 뛰어 넘지는 못하네요. 하지만 2인자에만 머물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책 광고 붙일 수 있는 TTB광고도 알라딘이 가장 먼저 했죠. 알라딘은 YES24가 하지 않는 독특한 서비스를 하나 하고 있습니다. 그 독특한 서비스란 바로 오프라인 중고서점입니다. 중고서점을 사고 파는 중고서점을 3개나 .. 2012. 3. 25.
미니어쳐로 만든 인기 게임기들 집에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등 여러가지 IT제품은 있지만 게임기는 없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지만 PS3나 엑스박스 같은 게임기에는 큰 관심이 없습니다. 아니 관심은 있는데 그거 거실에 설치하면 그것만 할 것 같아 두려워서 안 사는 것도 있죠. 뭐 사실 그런 거실에서 하는 게임 보다 PC로 하는 온라인 게임이 더 재미 있습니다. 게임기 가지고 있는 가정이 많죠. 초등학생이 있는 집은 닌텐도DS가 있는 집도 많고요 Sebastian Vargas는 이런 인기 게임기를 미니어쳐로 만들어 자신의 플러커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게임시디도 미니어쳐로 만들었네요. 위 게임기는 PS1이네요. 90년대 중반 저거 사진동아리실에 후배녀석이 가지고 왔는데 줄서서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정교함이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 화면은 어떻게 만.. 2012. 3. 25.
안드로이드폰,태블렛에 USB, 메모리카드와 마우스를 쓸 수 있게 해주는 Sanwa USB Reader 미니 태블렛PC라고 하는 옵티머스 뷰로 직접 포스팅을 해 봤습니다. 큰 화면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해서 즉석에서 사진전시회 소식을 전했는데 화면이 대형 태블렛에 비하면 조막만 하지만 포스팅 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요즘 심심 찮게 스마트폰을 노트북이나 태블렛 처럼 사용하는 분들을 보는데요. 키보드만 들고 다니면 어디서나 블로그 포스팅이나 메일이나 장문의 글을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쉬운게 있다면 사진을 포스팅할려면 천상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만 올려야 하더라고요. 거기에 마우스도 지원 안되서 빠르게 클릭질을 할 수 없고 무조건 터치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아이패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패드는 더 큰 화면에 포스팅 하기 딱 좋은데 문제는 DSLR이나 컴팩트 카메라로 찍은 사.. 2012. 3.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