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3/164

2배 빠른 계산 속도를 자랑하는 Rechner Calculator 계산기 어플 사람은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그 기능이 퇴화되나 봅니다. 요즘 두자리 숫자끼리 더하는 것도 뜸을 들이다가 바로 스마트폰 꺼내서 계산을 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또는 휴대폰에 기본 기능으로 계산기가 들어가다 보니 계산기가 멸종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사하는 분들은 버튼이 큼직한 큰 계산기를 사용하기에 완전하게 멸종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학생들이나 가끔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계산기 어플이 무척 중요하죠. 기존의 계산기보다 빠르게 계산을 할 수 있는 계산기 어플이 나왔습니다 Rechner Calculator 이 계산기 어플은 좀 독특합니다. 드래그와 멀티 터치를 이용해서 보다 빠르게 더하기 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숫자판은 다이얼 숫자판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더하기를 할 때 더하기 버튼이 따로 있는게 아닌 왼쪽에서 .. 2012. 3. 16.
하루 한번 뿜어내는 칠레의 볼케이노 이색호텔 요즘 지방에 가면 멋진 팬션들이 참 많습니다. 그 팬션에서 하루밤을 자면 동화책을 덥고 자는 느낌도 납니다. 이런 멋진 팬션들을 보고 있으면 가끔은 90년대 유행했던 형형색색의 러브호텔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러브호텔은 좀 은밀한 느낌이 있고 그 러브호텔이 양지로 나온게 팬션이 아닐까 합니다. 팬션은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칠레의 남부에 있는 Huilo Huilo에 있는 볼케이노 호텔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Montana magica lodge라는 호텔입니다. 번역하자면 마술산 정도 되겠네요. 정말 독특한 외형을 가진 호텔입니다. 마치 동화책 한장을 찍어낸 듯한 모습이네요. 이 호텔이 더 독특한 이유가 있는데 위 사진처럼 하루에 한번 뿜어 냅니다. 화산같이 하루에 한번 거대한 물을 분출 .. 2012. 3. 16.
철길과 거대한 호수가 어우러지는 의왕시 왕송못길 걷기 열풍입니다. 이 걷기 열풍은 한 언론인 출신의 서명숙씨가 시작한 열풍이죠. 그녀는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자의 길을 걸으면서 고향인 제주도에도 걷기 좋은 길을 만들자고 시작했고 그 열풍은 전국에 걷기 코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올레길이 뭍으로 올라와서 누리길 자락길, 둘레길등 다양한 이름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걷기를 좋아합니다. 걷다가 쉬다가 쉬다가 걷다가 걸으면서 세상 구경하는 재미만큼 솔솔한 재미도 없죠. 자동차나 자전거의 빠른 속도로는 다 잡지 못하는 풍경들 걸음의 느림은 관찰력의 증폭으로 이어집니다. 느리다는 것을 한 곳을 오래 응시하면서 관찰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집 근처에 있는 의왕시에도 멋진 길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전철을 타고 밑으로 내려가다 보면 의왕시 부근에 큰 호.. 2012. 3. 16.
말들을 위한 어플과 아이패드 등장? 아이패드가 인간만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말을 위한 아이패드와 어플이 나와서 화제입니다 자신이 경기를 한 경마 경기를 녹화한 동영상을 보고 자신과 친구들을 찍은 사진들을 보면서 회상에 잠기며 말에 관한 전자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식료품점 어플로는 각설탕과 당근들을 살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화상채팅도 할 수 있습니다. 롱페이스북에 글을 남길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시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을 위한 아이패드입니다 눈치 채셨겠지만 이 영상은 영국 코메디팀인 Dawson Brothers Furniture가 만든 유머영상입니다 시리 부분에서 빵 터졌네요. 아침 가볍게 유머 한잔 하세요 출처 http://www.bbc.co.uk/programmes/p00pvyb0 2012. 3.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