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2/03/045

경인 아라뱃길 자전거도로 경인 아라 바람길을 달리다 (1/3) 2천년대 초 수시로 지나가는 경인고속도로를 자동차로 달리면서 곁눈질로 본 안양천변 자전거도로를 보면서 춘몽을 꾸었습니다. 저 자전거도로에서 자전거를 탔으면... 그 꿈은 2007년 처음 실현 되었습니다. 안양천변 자전거 도로를 달리면서 아~~~ 하는 장탄식을 내뿜었습니다 80년대 자전거 타기는 여의도의 5.16광장이 전부였습니다. 자전거가 있는 집도 거의 없었고 자전거는 지금의 세그웨이 처럼 돈내고 타는 놀이기구였습니다. 80년대에 여의도에 가면 5.16 그 넓다 못해 점보 여객기라도 착륙해도 넉넉한 아스팔트 광장에서 자전거틀 탔습니다 자전거가 하나의 놀이기구였죠. 그러나 지금은 자전거가 놀이기구가 아닌 레져용품이 되었습니다. 자전거. 현 정부가 들어서 녹색성장을 강조하면서 가장 각광을 받은 도구가 자전.. 2012. 3. 4.
안경점의 과도한 소형차 경품경쟁이 걱정된다 집안에 안경 끼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눈들이 다 좋습니다 평생 안경 근처에 가보지 못할 것 같습니다. 요즘 안경 값 얼마나 하나요? 제가 가격을 물어보는 이유는 위 사진 때문입니다. 안경점이 오픈 했는데 경품으로 쉐보레 스파크를 걸어 놓았습니다. 쉐보레 스파크 최소 900만원 정도 하는데 (요즘 경차는 경차가격도 아니예요) 경품 1등이 엄청나게 비싼 제품입니다 2등인 LCD TV가 너무 겸손해 보일 정도입니다. 5월 5일일 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서 하는 행사입니다. 이렇게 해도 장사가 되는건지 아님 오픈 행사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자영업들은 이런 거대하난 오픈행사를 하지 않습니다. 한다는게 풍선인형과 도우미들이 오픈을 알리는 것이 대부분이고요. 제가 신기해 했던 것은 이런 풍경이 다른 곳에서.. 2012. 3. 4.
앵그리 버드의 인기는 어디까지? 앵그리 버드 테마파크 생긴다 앵그리 버드 인기 예 1 예전엔 검고 짙은 눈썹을 한 사람을 보면 송승헌 숱 검댕이 눈썹이라고 했지만 지금은 앵그리 버드라고 한다 따라서 눈썹 문신 수술을 한 정치인 홍준표를 홍그리 버드라고 부름 앵그리 버드 인기 예2 요즘 뽑기 인형 기계를 들여다 보면 온통 앵그리 버드 캐릭터가 뒹굴고 있고 장난감 가게나 팬시용품등 앵그리 버드 용품이 많다. 국민게임 앵그리 버드 저도 한때 새 좀 날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안하게 되더군요 씨즌스도 있고 별별 작품이 다 나왔지만 그냥 시큰둥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앵그리 버드는 인기게임이고 한국 경찰청에서는 청소년 캠페인에 쓰겠다면서 앵그리 버드 캐릭터를 쓰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학원폭력의 원인이라고 할때는 언제고 외국 게임 캐릭터를 사용하다니 정.. 2012. 3. 4.
한국의 중년들은 술 안먹고 자전거, 등산 할 수 는 없나? 장장 9시간의 긴 자전거 여행을 했습니다 과연 할 수 있을까 두려움도 있었습니다. 여전히 무릎이 좋지 않아서 두려움도 솔직히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 일요일에 얼떨결에 타게 된 한강 자전거 하트코스를 돌고 나니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여차하면 가다가 포기할 생각으로 도전한 경인아라뱃길 자전거여행을 했습니다. 대략 80km인데 저에게는 힘겨운 도전이었습니다. 보통 100km이상씩 타는 분들이 많지만 저가의 10만원대 자전거이자 올해로 4년째 타고 있어서 페달을 굴리면 지끄덩 거리는 소리가 나는 자전거로 80km를 탔다는 자체로 스스로 장하다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릎이 좋지 않은 상태라서 더더욱 그렇죠 오늘 날 참 좋았습니다 날이 좋아서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이 몰려 나왔습니다. 그러나 제 눈쌀을 찌푸리.. 2012. 3. 4.
스마트폰으로 조정할 수 있는 녹화 가능한 쿼드로터 AR.Drone 2.0 국내에서는 잘 안보이는데 해외에서는 쿼드로터가 꽤 인기가 있나 봅니다 헬기와 달리 로터가 4개 짜리인 쿼드로터는 안정성과 조작이 무척 쉬운 무선 헬기입니다. 큰 쿼드로터는 카메라를 장착해서 공중에서 부감샷을 찍기도 하고 작은 것은 장난감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몇년 전 AR.Drone이라는 쿼드로터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쿼드로터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아이패드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해서 조정할 수 있어서 쉬운 조작감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 다음 버젼인 AR.Drone2.0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720p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쿼드로터인데 아이패드나 아이폰으로 조정할 수 있어서 아주 조작감이 좋습니다. 그 좋은 조작감으로 인해 보행자와 놀 수도 있을 정도 입니다 조정거리는 50미터.. 2012. 3.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