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엄마가 만들어준 앵그리 버드 인형

by 썬도그 2011. 3. 29.
반응형
앵그리 버드의 짹짹 소리와 위이~~~~ 하는 소리 쿠탕당당하는 소리와 함께 헐~~~ 이라는 돼지 멱따는 소리에 중독되었습니다. 앵그리 버드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의 게임입니다.  해보시면 왜 이 게임이 대박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앵그리 버드 오리지널은 다 깼고  변주된 게임까지 하고 있습니다. 쩝. 새 날리는게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ㅋㅋㅋ

한국만 이 게임이 인기가 있는게 아닌 전세계인들이 새를 날리고 있습니다
이 앵그리 버드 캐릭터 상품화 해도 대박 날 듯 합니다. 한국에서는 뽀로로 날리기 게임인 앵그리 뽀로로 게임이 나와도 대박 날 듯해요

 Heidi Kenney 라는   
엄마가 자신의 플리커에  손수 만든 앵그리 버드 인형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http://www.mypapercrane.com/ 에 가면 다양한 인형들이 있는데요. 앵그리 버드도 있네요




3개로 흩어지는 파랑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삼각김밥 노란새 그리고 가장 난위도고 높은 부메랑새
그리고가장 쓸모 없는 빨갱이 새가 보입니다. 


녹색돼지들이 퍼렇게 눈이 밤탱이가 되었네요.



새와 돼지의 전쟁. 항상 돼지는 맞기만 하는 모습. 이 기발한 발상의 게임 그러나 단순하면서 포트리스의 재미와 함께
우연성이 무궁구진한 게임이 이 게임을 중독하게 하네요

이 앵그리 버드 인형은 실제로 새총으로 날릴 수 있게 안에 쌀알을 넣어서 무게감이 있게 했습니다.
쌀알과 플라스틱 재질을 넣어서  멀리 날릴 수 있도록 했는데 맞아도 아프지는 않습니다. 아이들 자석블럭이나 블럭 쌓아놓고 아빠 엄마랑 새총으로 앵그리한 버드를 날리면 어떨까요?

얼마전에는 앵그리 버드 케익 만든 아빠를 소개했는데  부모님들의 사랑은 정말 대단하네요
2011/02/25 - [IT/가젯/IT월드] - 아빠의 사랑이 가득 담긴 앵그리 버드 케익 

새들도 앵그리하고   헛공약 이라고 커밍아웃한 대통령에 국민들도 앵그리하고 물가에 앵그리하고
앵그리한 나날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