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LG 3D 폰 옵티머스 3D CTIA에서 실체 공개

by 썬도그 2011. 3. 23.
반응형
CTIA에서 국내의 LG 삼성전자의 제품들이 속속 실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런 건 좀 국내에서 미리 선보이고 외국으로 나가면 좋겠으나 어디 LG 삼성전자가 너무 커버렸넹
내수기업이 아닌 글로벌 기업이고 한국시장은 작아서 외국 특히 미국시장을 겨냥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말로만 나왔던 LG 3D폰 옵티머스 3D (미국명 스릴폰) 가 공개되었습니다

 


LG 옵티머스3D는 이름 그대로 3D폰입니다.  전후면에 5백만화소 카메라가 있고 후면에는 렌즈가 두개가 달려 있습니다.  
2D와 3D사진을 동시에 찍을 수 있으며 2D 1080p 풀HD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면 3D에서는 720p HD급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4.3인치 액정으로 아이폰5의 4인치보다 약간 더 큽니다.
이 옵티머스 3D도 옵티머스2X처럼  1GHz의 듀얼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강점은 3D입니다.  가만히 보면 LG전자는 3D시장에 여간 공을 들이는게 아니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3D시장이 무르익지 않았고 콘텐츠 공급량이 아직은 미흡하지만 시장 선점 효과를 노리기 위해서 물량 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닌텐도 3DS 처럼 무안경 3D게임을 할 수 있는데 현지의 평은  닌텐도 3DS보다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실체를 직접 봤으면 좋곘네요. 




무게는 168g,  512MB RAM, 최대 32기가 까지 지원하는  마이크로 SD슬롯, 블루투스 3.0등을 지원합니다

 

 

유튜브 3D가 가장 솔깃합니다.
디자인은 LG 스마트폰 디자인인데요.  좀 만 더 가다듬었으면 어떨까 합니다. LG 스마트폰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가 좀 낮은 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