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노트북 발열을 막아주는 노트북용 물 방석

by 썬도그 2011. 2. 16.
반응형
노트북을 2개나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큰 노트북이고 또 하나는 넷북입니다. 넷북은 날 따뜻해지면 공원이나 마실 나갈 때 들고 나가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또한 여행갈 때도 들고 다닐 생각이고요. 
그런데 여름이 되면 노트북에게 안좋은게 있습니다. 바로 노트북의 발열이 문제죠.  그래서 냉각팬이 달린 쿨링패드를 밑에 부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런 쿨링팬 전기를 집어먹죠. 

특이한 소품들을 잘 만드는 일본의 산코에서 아주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노트북용 물침대  아니 수냉식 쿨링 시스템인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구멍이 두개 있습니다. 가운데는  물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고


테두리에는 공기를 넣을 수 있는 바람구멍이 있습니다.  가운데는 물이 들어가서  노트북의 발열을 물로 다스리고
주변부는 공기로 감싸고 있습니다.


아주 기발하지 않나요?  물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휴대성은 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뭐 물을 넣었다 뺐다 할 수는 있지만
좀 불편할 듯 합니다.





또한 이렇게 일하다가 졸리면 잠깐 베고 잘 수 있는 오침용도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80엔인데 약 2만원이 살짝 넘네요.  여느 쿨링 시스템보다 매력적이네요

노트북을 끼고 사는 분들이라면 솔깃 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