떄려주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살다보면 때려주고 싶은 사람들이 많죠. 친구중에도 있을 수 있고 배불뚜기 과장일수도 있고 할일 없을때 직원들 일하는 업무 한땀한땀 감시하는 사장님도 떄려주고 싶죠. 그러나  때릴 수 없기에 술자리에서  한땀한땀 치밀하게 뒷담화를 합니다.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직장상사 패는 아이폰 어플이 나오기도 했지만 부장 혹은 과장 얼굴과 다른 이미지라서 흥이 나지 않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서    MotionPortrait에서는  스모선수로 만드는 스모부스(SumoBooth)를 선보였습니다.  이  MotionPortrait 는 이미지를 3D CG이미지로 만들어서 움직이는 이미지로 만드는 기술을 가진 업체입니다.

이 기술을 활용해서 사진속 인물을 스모선수로 만드는 스모부스를 선보였습니다. 0.99달러인 이 제품은 단박에 사진속 인물을 뚱뚱한 스모선수로 만듭니다. 이 사진을 가지고 따귀와 여러가지 지적질을 할수 있습니다.
사진속 인물은 인상을 쓰면서 따귀를 피하죠

거기에 말도 따라합니다.
과장이나 차장 부장님 얼굴을 몰래 혹은  멋진 사진찍어주겠다며 속여서 정면 사진을 찍은 후 잠들기 전에
'김대리님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면  스모부스속 김부장이 김대리님 죄송합니다라고 따라하겠죠. 그리고 폭풍따귀를 날리면서  스트레스 해소하고 자는것이죠 ㅋㅋㅋ




다운로드는  http://itunes.apple.com/app/sumobooth-talking-photo/id413623969?mt=8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