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디워등 수 많은 영화를 패러디한 인도영화 로봇, 상상력은 사상 최고

by 썬도그 2011. 1. 30.
반응형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된  발리우드 영상, 처음에는 인도 발리우드 영화가 다 그렇지라며 시니컬하게 봤습니다

인도영화 원래 그렇잖아요. 마초맨 한명 나와서  악당들 다 물리치고  여주인공과 뜬금없이 춤을 추다가  다시 멜로로 전환했다가 액션을 지나 스릴러로 향했다가 종 잡을 수 없는 영화가 됩니다.

인도는 이런식으로 만들어야 영화를 보러 옵니다. 극장만이 유일한 유흥꺼리인 인도 서민들에게 영화관은 천국과 같은 곳이죠. 이런 천국에 찾아온 관객을 위해 단만 쓴만 매콤 쌉싸름한 맛 다 느끼게 하기 위해서 여러장르를 섞고  허리우드 영화를 아주 많이 패러디 하기도 합니다

인도영화 로봇을 유튜브로 봤습니다. 처음에는 웃다가 어~~~ 왜 이리 표현력이 높지? 인도영화라고 하면 조악한 화면이 특징인데 CG가 정말 뛰어나더군요.  허리우드급은 아니지만  우리와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요. 

거기에 한국영화 디워의 한장면도 패러디 했습니다. 영화는  터미네이터와 매트릭스, 핸콕에  트랜스포머등등 좀 떴다 하는 허리우드와 한국영화를 다 패러디했네요

처음에는 웃다가 나중에 엄청난 상상력에 기가 차더군요. 아니 이건 만화적 상상력 이상입니다.  너무 놀라서  넋 놓고 봤네요 한번 보시죠


여주인공은 인도 국민여배우 
 아이쉬와리아 라이가 나옵니다. 73년생으로 군시절 부터 이 배우(그때는 미스 월드가 되었어요 95년도로 기억합니다).   유튜브라서 재생시간이 길게 걸리는데  재생버튼 누르고 일시정지 눌러놓은 상태에서  빨간바가 다 다운받으면 천천히 보세요

1편은 http://www.youtube.com/watch?v=tmSGpe41ZvA 에 있습니다. 이런 재미도 재미군요.
발리우드 영화도 이제는 표현력도 그렇고 카메라 워크 액션씬등 엄청 뛰어나네요. 하기야 감독 이사강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인도는 영화산업이 발달해서  엄청 분업화가 잘되어있다고 하네요.

상상력 최강의 영화를 알게 되었네요. 국내 수입은 안될것 같네요. 그래도 이 영화 정도는 국내에 DVD로 수입해도 잘 팔릴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