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차 유리창 서리와 눈 제거하는데 좋은 스노우도저

by 썬도그 2011. 1. 15.
반응형

겨울에 자동차 운전하는 분들은 짜증나는게 한둘이 아닙니다. 특히 LPG차량은 더 짜증나죠
LPG가 관에서 얼면 안되기 때문에 시동 끌때  주의해야 하죠.   거기에 차에 서리나 눈이라도 덮여 있으면 그거 치울려고 고생고생 합니다.

저도 출근은 빨리 해야 하는데  서리가 내리고 성에가 끼면 아주 짜증나죠. 그래서 커피포트에 물 끊여서 차 창문에 뿌리는 광고가 얼마나 통쾌 하던지요.  저는 그 성에 재거할려고 지갑속에 있는 카드로 긁어내곤 했는데 어떤거로 긁어내세요. 뭐 차에 앉아서  온풍을 창문쪽으로 하면 성에가 녹긴 녹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이런 이유로 겨울에는 좀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아니면 차 창문위에 종이 골판지라도 올려놔야 하죠

스노우도저는 이런 겨울에 아주 효용적인 제품입니다.
성에나 눈을 쓱쓱 긁어 낼수 있고 그걸 바로 털수 있는 빗자루 같은 것도 있습니다
앞뒤로 돌려서 쓰면 됩니다. 




스노우도저는 길게 늘릴수도 있는데 여자분들에 좋겠네요



가격은 17달러인데요.  차 뒤 트렁크에 넣고 다니면 겨울에 무척 편리하겠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