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Razer에서 내놓은 모바일 게임 노트북 Switchblade

by 썬도그 2011. 1. 7.
반응형


집에 계륵 같은 Razer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습니다
게임 많이 하지도 않고 게임광도 아닌데 경품으로 받는 것이라서 중고카페에 팔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또 팔자니 제 값 다 받지 못할것 같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네요.  게임 좋아하는 주변인에게 싸게 파는게 가장 좋긴 한데 요즘 다들 바쁜지 게임도 잘 하지 않네요

Razer는 PC주변기기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특히 게임 키보드 마우스를 잘 만들죠.  이 Razer사가 CES2011에서 신기한 제품을 들고 나왔습니다.



넷북보다 작은 이 제품의 이름은 Switchblade
입니다.  넷북보다 작은 모습인데요. 이 제품은 모바일 게임PC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텔사와 협력해서  게임 전용 미니 노트북을 선보였네요
해상도 1024X768에 7인치 디스플레이와 HDMI, USB3.0도 지원해서 모니터나 TV와 연결해서 게임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이동중일때는 7인치로 하다가  집에 와서 TV와 연결해서 할 수 있죠.

어떻게 보면 PSP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CPU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웹서핑과 그래픽 성능이 강화된 테그라2가 아닐까 하는데요.
올해 보면 테그라2 장착한 제품들이 쏟아지는듯 하네요
여기에 128기가 SSD 하드, 3G, 와이파이등도 지원해서 이동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신기한것은  이 미니 게임PC의 키보드는  게임에 따라서 
변화 할 수가 있습니다. 위를 보니 사냥꾼 아이콘이 가득하네요. 제가 와우에서 사냥꾼 케릭터 키우거든요
키보드는 옵티머스 맥시머스 키보드를 사용했따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면 마우스와 키보드는 큰 변화가 없었죠. 앞으로 키보드와 마우스가 좀 더 스마트해졌으면 합니다. 

퀘이크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을 돌릴 수 있는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경우 고사양 게임이 아니라서 가능할 듯 하네요. 


소식 알려준 레드존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레드존님 때문에 이걸 알게 되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