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무제한 사진 업로드 서비스 포토바다 서비스 중단

by 썬도그 2010. 12. 1.
반응형

예상은 했습니다. 포토바다라는 사진 무제한 업로드가 가능한 사진백업서비스가 망할것은 예상 했습니다
그 이유는 수익은 내지 못하고  운영자가 작년 이후에 공지를 올리는것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사용했습니다.
언제 서비스 종료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까지 온라인 백업 싸이트로 활용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서비스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아쉽습니다. 그동안  고맙게 사용했던 서비스라서 그런지 더 아쉬움이 남네요

계속 우울한 소식만 들리네요.  서비스 종료하면  업로드한 사진들 백업 받아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백업 기간도 아주 짧습니다. 12월 6일 이후로는 자료를 백업 받을 수 없나 봅니다.  딱 1주일 시간을 주는데 너무 촉박하네요
그래도 제가 봤으니 다운받을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고 다운 받을려고 했더니  대기중으로만 나오네요.  
제가 업로드한 용량이 약 50기가가 됩니다. 용량이 많아서 저런것일까요?

환장하겠네요. 어떤 사진은 이곳만 믿고 하드용량부족해서 지운것도 있는데요. 다른 자료도 아니고 사진들은 정말 소중한 자료인데
이렇게 무성의하게  철수 하면 어쩌라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이 포토바다 서비스를 한 주체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마무리 깔끔하게 했으면 합니다. 
이런식으로 무성의하게 하면 안되겠죠.  참 난감하네요.  

포토바다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다운로드 잘되는지 확인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저 대기중 상태에서 변하지를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