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경찰도 당황케 한 러시아 도로 늑대 떼출현

by 썬도그 2010. 10. 15.
반응형

요즘 비판의 글을 많이 썼더니 머리가 지끈 거립니다. 제가 까칠하기로 유명하지만 저도 누굴 비판하고 할때 스트레스를 같이 받습니다.
저도 남들처럼 풀잎에 맺힌 이슬만 먹고 살고 싶어요.   최근들어 악다구니에 가까운 글들만 써서 글을 읽은 독자분들에게
여간 죄송한게 아닙니다. 그래도 할말은 하고 살아야 한다는 신조라서요. 

대신 오늘 아주 재미있는 동영상 소개합니다.  개떼라는 말을 많이 쓰시죠?  사람들이 개떼같이 몰렸다등 많이 사용하는 단어이지만
정작 그 개떼를 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분명 이 말을 쓸 당시는 개떼가 있었나 봅니다.
아마 야생화된 들개떼를 말하는 것이겠죠.

러시아의 한 도로에서 경찰관이 차량 단속을 하는데  느닷없이 개떼가 출연합니다. 
늑대떼가 출연합니다. 경찰은 놀란 나머지 세운 차량 뒷자석에 탑니다. 얼마나 황당했을까요?   저 늑대들은 어디로 가고 있고 있을까요? 
도로를 질주하는 늑대 떼들 

혹시  제 3회 러시아 대통령배  개  늑대 마라톤대회가 아닐까요? 



동영상만 보고 개들인줄 알았는데 늑대떼라고 하네요. 난 개에 놀란 경찰이 웃겼는데  그게 아니라 늑대떼였네요 



이 영상은 차량안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반대편 경찰차가 마이크로 늑대떼 출현을 알려주었네요. 그리고 으르렁 거림이 살벌하게 들리면서 지나갑니다.  코믹물인줄 알고 봤다가  공포물로 변했네요 . 러시아에는 늑대가 많은가 봅니다. 

반응형